아침에주스 유기농 토마토주스 구매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3. 9. 11. 16:14
나는 아침으로 밥을 먹기보다 일주일에 한 번 식빵을 사서 토스트기로 빵을 구워서 먹는다. 혼자서 아침을 먹으면 식빵 한 봉지로 일주일이 조금 넘는 기간 동안 먹을 수 있지만, 주말에 집으로 오는 동생이나 아침에 떡을 드시는 어머니가 가끔 함께 빵을 드시면 딱 일주일 정도의 아침을 식빵 한 봉지로 해결할 수가 있다.
원래는 식빵 두 조각과 덴마크 소화가 잘 되는 우유 한 잔을 마셨지만, 토마토가 남자에게 좋을 뿐만 아니라 토마토 자체가 영양분이 굉장히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서 쿠팡에서 가장 좋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아침에 주스 유기농 토마토주스 900ml 제품을 구매해서 마셔보기로 했다. 가격은 2개에 7,720원이었다.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은 유기농 토마토주스이다 보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기도 했고, 아침에주스 브랜드는 서울우유에 속하는 브랜드이다 보니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이기도 했다. 그래서 쿠팡에서 구매 횟수가 많고 5점 만점 평점이 지배적인 것을 알 수 있었는데, 실제로 토마토주스를 마셔본다면 진짜 너무 깔끔하고 맛있었다.
과거에도 마트에서 장을 보면서 토마토주스가 마시고 싶어서 작은 용기에 든 것을 몇 개 구매해서 마신 적이 있는데, 토마토가 진하게 들어간 느낌이 별로 들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에 구매해서 먹은 아침에주스 유기농 토마토주스는 토마토가 진하게 들어있다는 느낌이 확 났다. 설명란에는 유기농토마토페이스트 12.25%뿐인데….
원래 사진을 찍을 때 빵과 함께 토마토 주스를 첫 잔으로 부어서 찍을 생각이었지만, 토마토 주스를 컵에 붓고 나서 식빵이 토스트기에서 익는 걸 기다리는 동안 무심코 주스를 마시고 말았다. 그만큼 아침에주스 유기농 토마토주스는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맛있다는 걸 인정할 뿐만 아니라 계속 마시고 싶은 그런 제품이었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아침에주스 유기농 토마토주스 900ml 제품은 1개 단품으로 판매하기도 하지만, 2개부터 6개까지 개수를 늘려서 구매할 수도 있다. 최대 6개를 구매하는 게 가장 저렴하게 토마토주스를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지만, 유기농 주스이다 보니 소비기한이 짧아서 혼자 6개를 마시는 건 힘들었다.
그리고 소문으로 들었다고 해도 처음 구매해서 마시는 토마토주스이다 보니 처음에는 2개 세트를 주문해서(로켓프레시 최저 금액을 채우기 위해서) 마셔보고 결정하고자 했다. 첫 번째 병을 마시는 동안 맛이 변하거나 맛이 없어지는 일 없이 정말 맛있게 주스를 마실 수 있었다. 욕심을 부려서 6개를 구매하고 싶을 정도다.
아침에주스 유기농 토마토주스를 아침을 나처럼 식빵을 구워서 간단히 먹는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관심이 있다면 아래에 첨부한 링크를 통해 토마토주스를 구매해 볼 수 있도록 하자. 1개를 구매하는 건 아쉽기 때문에 처음부터 2병 정도를 구매한다면 큰 부담 없이 유기농 토마토주스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