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에서 매일 출석 체크하고 무료 주식 받기
- 정보/이벤트 정보
- 2023. 5. 27. 08:52
내가 현재 주식 거래를 하거나 주식을 모으는 데에 활용하고 있는 증권 계좌는 토스 증권이다. 토스 증권 계좌는 한 차례 증권 계좌를 개설한 이후 인증을 해놓기만 하면 언제든 쉽게 주식을 사고팔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토스 증권에서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무료 주식받기 이벤트를 통해 쏠쏠하게 주식을 모으는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현재 토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중 하나는 출석체크 이벤트다. 단순히 토스 증권에 로그인을 하는 것이 아니라 토스 증권에 접속해 '내 주식'을 클릭했을 때 가장 상단에 나타나는 팝업창에서 볼 수 있는 '매일 방문할수록 혜택이 커져요. 출석체크하고 주식받기'를 클릭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당연히 출석을 많이 할수록 혜택도 커진다.
그리고 그냥 출석체크만 하면 재미가 없기 때문에 주식 시장이 열리는 날마다 특정 주식에 대해 오를지 내릴지 선택할 수 있다. 내가 선택한 결과가 실제 주식의 등락과 일치 여부에 따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주식의 금액이 살짝 커지기도 하고 줄어들기도 한다. 요 며칠 동안 나는 신들린 듯이 맞추다가 아쉽게도 어제는 예측이 빗나가버렸다.
주식 시장이 쉬는 날에는 출석 체크만으로도 주식을 받을 수 있는데, 금액이 크지 않아 다소 아쉬울 수도 있다. 하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매일 같이 출석 체크를 하면서 적은 금액의 주식을 모으다 보면 그게 또 쌓이고 쌓여서 돈이 되는 법이다. 비록 돈이 없어 주식을 크게 거래하지 못해도 소소하게 모으는 재미라고 할까?
현재 나는 몇 차례 50원 치 쌓인 스타벅스 주식을 몇 차례 받았는데, 토스 주식 모으기를 이용해서 스타벅스 주식을 꾸준히 모았다가 카드 결제일에 돈이 모자라 일부를 파는 것을 반복하고 있다. 스타벅스 주식 같은 경우에는 배당금도 나오는 주식이기 때문에 주식을 모으는 재미가 쏠쏠하다. 큰돈은 아니어도 이런 게 주식을 하는 재미였다.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주식도 자신이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모으는 해외 주식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토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출석체크를 통해 무료 주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언제까지 진행할지 알 수 없지만, 평소 토스 어플을 설치만 해두고 놀리고 있다면 출석체크 이벤트에 꼭 참여할 수 있도록 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