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한 신지모루 초슬림 무광 아이폰 14 프로 케이스

반응형

아이폰 14 프로

 그동안 아이폰 14 프로에 애플 정식 가죽 케이스를 입혀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시간이 지날수록 가죽 케이스에 상처가 생길 뿐만 아니라 카메라 부분에 자꾸 먼지가 쌓이는 것이 보기 싫었다. 애플에서 공식으로 제작해서 판매하는 가죽 케이스도 타사 브랜드 제품처럼 카메라 부분을 덮었으면 좋았을 텐데….

 

 아이폰 14 프로 애플 정식 가죽 케이스는 제법 가격이 있는 제품이다 보니 케이스에 상처가 나고, 카메라 쪽에 먼지가 쌓여도 아까워서 해당 케이스를 버리고 다른 케이스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건 좀 망설여졌다. 하지만 이제는 꽤 오랜 시간 동안 사용했으니 한 번쯤 케이스를 바꿔서 사용해도 괜찮겠다 싶어서 타사 케이스를 하나 구매했다.

 

 그 케이스는 신지모루에서 판매하는 0.5mm 초슬림 무광 매트 케이스로, 카메라를 렌즈와 플래시 부분 등을 제외하고는 모두 케이스로 깔끔하게 감싸서 깔끔하게 아이폰에 장착해 이용할 수 있는 케이스였다.

 

신지모루 케이스를 입힌 아이폰 14 프로

 보통 매트 케이스는 TPU 재질을 통해 유광으로 제작이 되어 번들거리거나 미끄러운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신지모루에서 제작한 0.5mm 슬림 무광 매트 케이스는 PP 소재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미끄럽지도 않을 분만 아니라 번들거리는 경우도 없다 보니 굉장히 깔끔했다. 마치 케이스를 입히지 않은 듯한 깔끔한 느낌이라 딱 보기 좋았다.

 

 하지만 이렇게 얇고 깔끔한 케이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충격 보호에 약하다는 점이다. 신지모루에서 판매하는 에어클로, 에어쉴드, 에어로핏, 매트 네 가지 케이스 중 충격 보호 5점 만점 중에서 고작 2점밖에 되지 않았다. 이 점수는 신지모루 제품 상세 보기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공식 정보라 꽤 걱정이 되는 부분이었다.

 

 나는 지금까지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한 번도 액정을 깨뜨린 적이 없었는데, 이번 아이폰 14 프로는 한 차례 떨어뜨리면서 모서리 부분이 살짝 깨진 탓에 평소보다 더 주의해서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아이폰 14 프로를 이용해 영상 촬영과 사진 촬영을 자주 하다 보니 가끔 손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있어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었다.

 

신지모루 에어 스키니 케이스

 그래서 신지모루의 0.5mm 에어 스키니 케이스가 무척 마음에 들어도 조금 더 심사숙고를 해본 이후 케이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아직은 애플 공식 가죽 케이스를 이용하고 있다. 카메라 영역도 완전히 커버가 되면서 케이스가 아이폰과 완벽하게 일치가 되기 때문에 매력적이었지만, 충격 보호에 약하다는 점이 역시 하나의 걸림돌이었다.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는 신지모루 0.5mm 무광 매트 아이폰 14 프로 케이스는 가격이 1만 원도 하지 않는 9,9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케이스를 구매하는 데에는 부담이 없다. 하지만 깔끔하고 생폰 느낌이 있는 케이스를 이용하다가 아이폰을 떨어뜨리는 불상사가 발생해 액정이 깨지거나 한다면… 너무 큰 손해를 보기 마련이다.

 

 그래서 나는 평소 생폰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굉장히 깔끔한 아이폰 14 프로 케이스를 찾는 사람에게 위에서 소개한 신지모루 에어 스키니 케이스를 추천하고 싶으면서도 주의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싶다. 깔끔하고 예쁜 케이스를 선택할 것인지, 살짝 먼지가 쌓이고 상처가 생기는 가죽 케이스를 선택할 것인지는 여러분의 몫이다. (웃음)

 

 위 사진에서 소개한 신지모루 0.5mm 초슬림 무광 매트 아이폰 14 프로 케이스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관심이 있다면 링크를 통해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하자.

 

 

신지모루 0.5mm 초슬림 무광 매트케이스 2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