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북 5월 마이태그로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성공

반응형

페이북 마이태그

 4월에서 5월이 되면서 페이북에서 진행하는 마이태그 할인 혜택을 새롭게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는 잊지 않고 5월 1일 00시 00분이 되었을 때(사실은 05분) 곧바로 페이북 어플을 켜서 마이태그 탭으로 이동해 이번에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 혜택을 열심히 태그했다. 그리고 나는 마침내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일 할인 태그에 성공했다.

 

 사실 페이북 마이태그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본다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게 조금 나누어진다. 기본적으로 OTT 서비스 이용료가 많은 시점에서 OTT 서비스 할인 마이태그는 1,000원 할인이라고 해도 꼭 받고 싶은 혜택 중 하나였다. 하지만 그동안 해당 할인 마이태그는 매번 시도할 때마다 횟수가 끝나 태그를 할 수가 없었다.

 

 역시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OTT 서비스이다 보니 다른 마이태그와 비교했을 때 인기가 상당히 많았다. 덕분에 2022년부터 2023년 4월까지 나는 늘 '00시 00분이 되면 꼭 마이태그 해야지!'라고 해놓고도 잊고 지내다 보니 마이태그를 하지 못했는데, 오는 2023년 5월을 맞아서 처음으로 마이태그에 성공했다.

 

 비록 1,000원 할인에 불과해도 땅을 파서 1,000원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유용한 할인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마이태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상자를 비롯해 쿠팡을 비롯해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타임딜(평일 20시부터 23시까지) 1,000원 할인과 티웨이 항공 3,000원 할인 등 살다 보면 한 번쯤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모두 챙겼다.

 

페이북 마이태그

 그 이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혹시나 케이크를 주문할 사람들을 위해서 페이북 마이태그에서는 파리바게뜨/배스킨/뜌레쥬르 1,000원 결제 할인 혜택도 있으니 아직 마이태그를 하지 않은 혜택이 있다면 꼭 할 수 있도록 하자. 쓸지 안 쓸지 몰라도 일단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일단 모두 태그를 해놓는 것도 현명한 방법 중 하나다.

 

 그리고 페이북 어플에서는 5월 출석체크 이벤트도 이전과 똑같이 오전 4시부터 7시 사이에 출석체크를 할 경우 머니박스를 한 개 더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나는 5월 1일 당시 00시를 기준점으로 해서 마이태그를 성공한 이후 곧바로 출석체크를 하려다 '6시에 일어나서 두 배로 받아야지' 해놓고 1일 출석 체크 자체를 깜빡했다.

 

 오전 4시부터 7시 사이에 출석체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이게 생각보다 또 쉽지 않았다. 오늘도 오전 일찍 눈이 떠졌지만 '아, 피곤해… 5분만 더 자야지.'를 3번 반복했다가 결국에는 오전 8시에 눈을 뜨고 말았다. 괜히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는 말이 있는 게 아니다. 부디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꼭 성공하기를 바란다.

 

 오늘 내가 받은 출석 머니상자에서는 아래와 같은 결과를 받을 수 있었다. 평소 운이 없는 편이라 큰 금액은 당첨되지 않지만, 그래도 운이 좋은 사람들은 천 원 단위로 당첨되어 페이북 포인트를 부지런히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출석체크를 잊지 말자. 그리고 마이태그도 가끔 새롭게 추가가 되니 종종 확인해 보도록 하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