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세뱃돈 이벤트에 참여하고 세뱃돈 받자

반응형

 오늘 2023년 1월 21일(토)부터 시작된 설날 연휴를 맞아 어떤 사람들은 해외로 여행을 가고, 어떤 사람들은 오랜만에 고향을 찾고, 어떤 사람들은 나처럼 집에서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어릴 때는 설날이 된다면 어른들이 주는 세뱃돈이라는 이름의 용돈이 있어 그나마 설날이라는 명절이 반가운 이유가 되어주었다.

 

 하지만 어른이 된 지금은 설날은 고물가 시대에 부담이 되는 명절일 뿐만 아니라 정치적 경제적 견해로 다툼이 잦은 친인척들 적어도 한 번은 만나야 하는 괴로운 시간으로 자리 잡고 말았다. 그래서 오히려 이런 날에는 사소한 것으로 다투는 친친인척을 만나는 것보다 그냥 해외로 여행을 가거나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오늘은 나처럼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게 좋아도 역시 세뱃돈은 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한 가지 추천하고 싶은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다. 그 이벤트는 현재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2023년에도 세뱃돈은 카뱅으로'라는 이름(?)의 이벤트다.

 

카카오 세뱃돈 이벤트

 현재 카카오뱅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세뱃돈 보내기 이벤트는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1원 이상 세뱃돈을 이체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원만 보내도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해서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되어 있는 주변 지인들에게 10원 혹은 100원의 세뱃돈을 보내고 후에 운이 좋으면 10만 원을 벌 수도 있다.

 

 물론, 10만 원을 주는 대상이 고작 300명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국내 사용자수를 생각한다면 대단히 확률이 낮다. 차라리 오늘 구매한 제1051회 로또 복권이 1등에 당첨되는 확률이 더 높아 보일 수도 있지만, 당첨 확률을 적확하게 비교한다면 차라리 카카오뱅크 세뱃돈 이벤트에서 10만 원에 당첨될 확률이 높았다.

 

 그러니 오늘 토요일(21일) 저녁에 추첨이 진행되는 로또 제1051회 복권을 구매하는 김에 겸사겸사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되어 있는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에게 100원 정도의 세뱃돈을 보내도록 하자. 나누면 돌아오는 게 있다고 하니 어쩌면 내가 카뱅 세뱃돈 이벤트 10만 원 당첨의 주인공이 되거나 로또 1등 당첨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른다!

 

카카오 세뱃돈 보내기

 해당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한다면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준다고 하니 세뱃돈을 보내는 것만 아니라 이벤트 페이지 공유도 꼭 진행할 수 있도록 하자. 페이지 공유하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 모바일 교환권'을 1월 30일(월)부터 순차 발송한다고 한다. 스벅 아메리카노 쿠폰도 꽤 괜찮다.

 

 그리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있는 당첨금에 대한 상세설명을 읽어본다면 '10만 원 당첨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금액이 입금되며, 당첨 고객의 개인정보로 원천세가 신고됩니다'라고 적혀 있었다. 즉, 10만 원에 당첨이 되어도 10만 원을 있는 그대로 받는 게 아니라 2만 2천 원을 세금을 제외한 이후 7만 8천 원을 받게 된다.

 

 다소 아쉽기는 해도 이게 정책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 그래도 공짜로 7만 8천 원을 받는다고 생각하면 10원~100원을 지인들에게 세뱃돈으로 장난 삼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선택은 어디까지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의 몫이니 올해 첫 명절 설날을 맞아 생각지 못한 행운을 노리고 있다면 꼭 이벤트에 참여하도록 하자.

 

 물론, 오늘 있을 로또 제1051회 당첨번호 추첨이 이루어지기 전에 로또 복권을 구매하는 것도 필수다!

 

 

2023년 세뱃돈 이벤트 (~1/24)

모두 행운같은 새해가 되길 바라며 최대 10만원 설날 용돈 드려요

event.kakaobank.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