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구매한 로또 제1011회 당첨 예상 번호

반응형

 지금까지 꾸준히 복권을 구매하면서 5천 원 혹은 가끔 되는 5만 원이 당첨된 복권은 늘 금요일 오후에 구매한 복권이었다. 어디까지 단순히 운에 불과한 요소라고 생각하지만, 사람들이 금요일 퇴근길에 복권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런 일이 벌어지지 않았나 싶다. 실제로 금요일 오후부터 저녁은 복권 판매점이 늘 붐볐다.

 

 이번에 내가 복권을 구매한 곳은 평소 자주 이용하던 복권 판매점 중 하나인 삼영복권으로, 임시로 있던 곳에서 자리를 옮겨 이번에 완전해 새로운 건물에 자리를 잡았다. 아직 삼영복권에서는 로또 1등 당첨번호는 한 번도 나오지 않았어도 로또 2등을 비롯해 즉석복권 2등은 몇 번이나 나온 다음을 기대해볼 수 있는 명당이었다.

 

▲ 내가 구매한 로또 제1011회 당첨 예상번호

 

 흔히 우리는 어느 가게마다 '오픈빨'이라는 게 있다고 말한다. 여기서 말하는 오픈빨은 어느 가게라도 처음 장사를 시작한 이후 한두 달은 장사가 잘 되는 현상을 가리키는 것인데, 제대로 된 맛집은 오픈빨이 있는 한두 달의 기간 동안 입소문을 타거나 단골손님이 생겨서 장사가 잘 되지만 그렇지 못한 집은 장사가 안 되기 마련이다.

 

 비록 이사를 했다고 해도 나름 오픈빨이 있는 상태라고 말할 수 있는 삼영복권에서는 앞으로 한두 달 정도는 장사가 잘 되면서 김해에서 자주 나온 로또 2등 당첨번호만 아니라 로또 1등 당첨번호까지 내심 기대해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그 로또 1등 당첨번호의 주인공이 글을 쓰는 내가 된다면 더 바랄 게 없다. (웃음)

 

 이번에 삼영복권에서 자동으로 구매한 로또 제1011회 당첨 예상번호를 본다면 전체적으로 번호가 골고루 잘 섞여 있는 느낌이다. 특정 조합 하나를 선택해서 '이 조합이 이번에 가장 1등 당첨번호와 가까울 것 같다'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당시 복권을 구매할 때 여러모로 좋은 일이 겹쳤기 때문에 내심 좋은 결과를 기대해보고 싶다.

 

 만약 아직 뭔가 마음에 드는 번호를 손에 넣지 못했거나 자신은 자동이 아니라 조금 특정한 조건을 갖춘 형태로 번호를 생성해서 오는 제1011회 로또 복권을 구매하고 싶다면, '로또 플라이(링크)'라는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왜냐하면, 로또 플라이에서는 특정 9개의 조건을 부여해 로또 당첨 예상번호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로또 플라이 이용 화면

 

 나는 매주 오프라인 복권 판매점에서 복권을 구매하는 것만 아니라 로또 플라이를 이용해서 온라인 복권 판매 사이트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도 꾸준히 복권을 구매하고 있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제외 없이 번호 생성'이지만, 이번에는 뭔가 혹하는 마음이 들어서 '직전 회차 번호 제외'를 선택해서 번호를 생성했다.

 

 그렇게 얻을 수 있었던 로또 제1011회 당첨 예상번호는 '2, 3, 11, 20, 24, 43'이라는 직접 손으로 기입한다면 어쩌다 우연히 기입할 수 있을 것 같으면서도 괜스레 피하게 되는 '2, 3'이라는 이어지는 숫자가 있는 번호 조합이었다. 과연 오는 토요일(16일) 밤에 발표될 로또 제1011회 당첨번호는 어떤 번호로 이루어져 있을까?

 

 부디 이번 주에 내가 손에 넣은 복권에 있는 한 줄의 번호 6개가 모두 일치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혹시 로또 플라이를 이용해보고 싶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 이용해 보기를 바란다. 로또 플라이는 카카오톡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무료로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요구하는 타 사이트보다 더 매력적이다!

 

▼ 로또 제1011회 당첨 예상번호 생성하기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