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31DAY 하프갤론 할인 구매 후기

반응형

 매달 31일이 있는 달에는 배스킨라빈스에서 31 DAY 행사로 하프갤론을 6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정확히는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한다면 하프갤론 사이즈로 무료 사이즈업이 되는 행사로, 총 여섯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꼭 31일 행사를 챙긴다.

 

 과거에는 항상 31일을 표시를 해두거나 알람을 설정해뒀다가 매장에 가서 하프갤론 사이즈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카카오톡 쇼핑 어플을 통해서 해당 이벤트 시작 소식을 빠르게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전 예약을 통해 현장에 가지 않아도 사전 예약 주문을 해놓고 익일에 방문해서 받을 수 있다.

 

▲ 카카오톡 어플로 쉽게 주문할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나는 이번에도 카카오톡을 통해서 사전 픽업 주문을 해놓고 배스킨라빈스 김해 이마트점을 찾았다. 그런데 알고 보니까 사전 예약 접수를 카카오톡을 통해 한다면 6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하프갤론을 구매할 수 있기는 해도(6천 원 저렴한 사이즈가 바로 패밀리 사이즈다) 다른 할인 혜택은 받을 수 없다는 함정이 있었다.

 

 위 사진을 본다면 31일 당일 현장을 방문해서 결제할 경우 하프갤론 할인 혜택만 아니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있다는 걸 알 수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건 점포 현장에서 31 데이 참여 시 쿼터 4천 원 할인 영수증 쿠폰이 증정된다는 점이었다. 차후 아이스크림을 재차 구매할 소비자에게는 딱 좋은 혜택이었다.

 

 이외에도 해피 포인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혜택을 본다면 점포 현장에서 해피페이로 31데이 전액 결제 시 10% 추가 적립, 31데이 챔피온 스탬프(스탬프 7개를 모으면 원하는 케이크로 교환 가능) 등이 있었다. 이 부분을 제대로 알고 있었다면 오는 2021년 1월부터 꾸준히 31데이를 챙겼을 터라 무척 아쉬웠다.

 

 그래도 목적은 어디까지 어쩌다 가끔 하프갤론 사이즈의 아이스크림을 구매해서 먹는 게 목적이다 보니 이번에는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하프갤론 사이즈를 저렴하게 구매한 것으로 만족하기로 했다.

 

▲ 배스킨라빈스 31데이 하프갤론

 

 나는 최대 여섯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하프갤론 사이즈를 주문할 때 오레오 쿠키 앤 크림 3개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3개의 맛으로 구성을 했다. 굳이 다른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섞어서 먹는 것보다 기호에 맞는, 평소 가장 맛있게 먹는 아이스크림 맛을 선택해서 집중 공략하는 것이 하프갤론 사이즈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올해는 아마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에 한 번 더 31데이 행사에 참여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내년에는 정말 매달 31데이 행사를 챙기면서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과 스탬프를 꾹 찍어서 연말에는 아이스크림 케이크까지 챙기고 싶다. 어차피 31데이 행사는 약 두 달에 한 번 정도이니 큰 부담은 없다고 생각한다.

 

 배스킨라빈스 31데이 행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하프갤론 사이즈는 딱 치킨 한 마리 정도의 가격이니, 두 달에 한 번 정도는 치킨 한 마리가 아니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하프갤론을 구매하는 건 어떨까?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