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쭉 발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며칠 전에 예스24에서 여러 도서를 담다가 이번 주 특가 제품은 뭐가 나와 있는지 살펴보았다. 그러다 내가 눈이 간 건 '다리쭉 발 마사지기'라는 제품이었다. 이 제품은 발 마사지기로 홍보하고 있었는데, 내가 발목을 재활을 위해서 물리치료실에 다닐 때 썼던 기구과 형태가 유사했다.


 물론, 당시 재활에 썼던 제품은 여러 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했지만, '다리 쭉 발 마사지기'는 18도로 고정되어 있었다. 하지만 이 제품이 있으면 집에서도 과거 물리치료실에 다녔던 것처럼 발목 재활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어차피 할인 행사를 하는 제품이니 망설이지 않고 구매했다.


 그렇게 도착한 제품의 모습은 다음과 같다.







 박스 내부에는 제품과 함께 간략한 설명서와 함께 어떤 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예가 그려져 있는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제품 크기도 딱 생각했던 그대로의 크기라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만약 이게 편백나무 혹은 대나무 같은 재질로 되어 있었으면 조금 더 좋았을 것 같다.


 그래도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무게도 가벼운 데다가 부상 위험도 없다고 생각해 꽤 마음에 들었다. 이 제품은 그저 단순히 어디 한구석에 제품을 가져다 놓은 이후 그 위에 올라서 있으면 된다. 그것만으로도 발목부터 시작해 종아리까지 근육을 전체적으로 당겨주는 느낌이다.




 과거 내가 물리치료사 선생님께 들은 발목 수술 이후 사람들이 이 재활이 필요한 이유가 굳은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했다. 근육이 굳어 있거나 많이 뭉쳐 있을 수록 올러서면 발이 무척 아프다. 실제로 당시 재활 운동을 할 때 나는 30초를 서 있을 수가 없었다.


 지금도 1분 정도만 있어도 상당히 아프지만, 그 아픈 통증과 반대로 다리가 쫙 시원해지는 느낌이라 무척 좋았다. 그래서 지금은 매번 컴퓨터 앞에서 작업을 하다가 잠시 몸이 결리는 느낌이 있으면 다리쭉 발 마사지기에 올라가서 1분 정도 있는다. 굳이 무리하지 않고 딱 1분이 좋았다.



 다리쭉 발 마사지기는 내 앞에 지탱할 수 없는 무언가가 없는 공간에서 해도 괜찮다. 하지만 나처럼 살짝 불안한 사람은 벽 앞이나 책장 앞 같은 몸을 앞으로 조금 기대거나 중심을 잡을 수 있는 곳에서 하는 걸 추천하고 싶다. 그렇게 조금씩 익숙해지면 거실 한복판에서 도전을 해보는 거다.


 아마 이 제품을 요가링 제품과 함께 활용한다면 그 효과는 배가 되지 않을까 싶다. 어쨌든, 나는 우연히 물리치료실에서 사용하던 이 기구(그 당시 뭐라고 불렀는지 모르겠다)를 발견한 덕분에 늘 아픈 내 발목과 종아리에 다소 활력을 넣을 수 있게 되었다. 평소 발이 자주 아픈 사람에게 강력 추천한다!


 코어 근육 운동에도 상당히 도움될 수 있는 다리쭉 발 마사기지. 가성비로 무척 좋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