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와 라이언의 조합! 카카오프렌즈 하이 프렌즈 우산 후기

반응형

 이제 곧 비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얼마 전에 우산을 하나 새로 사기로 했다. 그동안 큰 불편함이 없어서 사용하고 있던 우산은 대가 많이 휘어진 데다가 우산 뼈대 3개가 부러져 있어서 그냥 하나 새로 사기로 한 거다. 하지만 평범한 우산을 사면 뭔가 좀 재미가 없어서 재밌는 우산을 사고자 했다.


 그러다 검색을 한 게 바로 카카오 프렌즈 우산이다.


 나는 평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해서 보조 배터리도 카카오 프렌즈 보조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이왕 우산을 살 거면 카카오 프렌즈 우산을 사자 싶어서 쿠팡에서 이리저리 검색을 해보았다. 그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건 로켓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하이 프렌즈 라이언 우산이다.



 로켓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었딘 위 우산은 포장부터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다. 이 우산의 손잡이는 무광 코팅 손잡이이기 때문에 살짝 고급스러운 느낌도 있고, 무엇보다 카카오 프렌즈의 라이언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디자인도 평범한 우산과 달리 조금 더 마음에 들었다.


 특히 깔끔한 느낌을 주는 민트색이 어떤 것보다 좋았다. 사실 내가 남자라서 핑크색은 구매하기가 조금 그래서 민트색을 선택했지만 나쁘지 않았다. 개인적으로 조금 더 밝은 느낌의 노란색 우산을 사고 싶었는데, 현재 쿠팡에서는 해당 제품이 판매되고 있지 않은 것 같았다.


 하지만 아래 사진을 통해 살펴 본다면 우산이 제법 괜찮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유일한 흠이라고 한다면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라이언 캐릭터가 그려진 부분이 제대로 맞지 않는다는 점이다. 라이언이 살짝 비뚤어지고 말았는데, 이건 또 어쩔 수 없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여러모로 아쉽다. 쿠팡 판매 페이지(링크)를 통해 보았을 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말이다.


 살짝 이 부분이 아쉽기는 해도 나머지는 딱히 흠 잡을 곳이 없었다. 우산은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 있었고, 우산을 접어서 묶는 부분에도 라이언 캐릭터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서 귀여워서 좋았다. 역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의 라이언이 그려져 있기 때문일까?



 오늘 새롭게 장만할 자동 우산을 고민하고 있다면, 나는 카카오 프렌즈에서 판매하는 하이 프렌즈 우산을 추천하고 싶다. 현재 내가 구매한 쿠팡에서는 핑크 어피치 우산과 민트 라이언 우산을 로켓 배송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오늘 주문하고 내일 바로 우산을 쓰고. 굿!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