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18 이벤트 페이지 오픈

카카오게임 지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틀그라운드, 프렌즈레이싱 사전 이벤트 참여하고 지스타 입장권 얻자!


 지스타 2018 개최가 시시각각 다가오는 가운데, 이번 지스타 2018에 참여하는 많은 업체가 지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공개하고 있다.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장악하고 있는 카카오는 오는 지스타 2018에서 두 가지 게임을 중심으로 커다란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그 이벤트 소식과 사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카카오게임 지스타 페이지가 정식으로 오픈했다.



 지금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두 개의 사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하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벤트이고, 또 다른 하나는 이번에 새롭게 발매된 프렌즈레이싱 사전 이벤트다. 이미 많은 유저가 즐기는 국민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는 올해 지스타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는 주인공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카카오에서 진행하는 배틀그라운드 사전 이벤트는 17일(토)과 18일(일)에 8명의 셀럽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홈페이지에서 ‘간단히 응원 메시지 남기고 스페셜 매치 참가! (링크)’ 버튼으로 신청하면 된다. 여기서 말하는 스페셜 매치는 지스타에서 열리는 현장 대회로, 18일(일)에는 유병배와 정명훈을 비롯한 개그맨과 함께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지스타에서 특별한 추억이 필요한 사람은 꼭 도전해보자.


 물론, 현장대회 참가 신청만 아니라 신청자 중 총 700명에게 지스타 티켓을 지급하고, 100명에게는 스페셜 매치 출전할 수 있는 권한과 지스타 티켓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3일(화) 지스타 미디어데이를 하루 앞두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니 꼭 잊지 말고 참여하기를 바란다.



 게임에 참여하는 이벤트 외에도 배틀그라운드 페이스북의 지스타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작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문화상품권 1만 원을 1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고 하니, 페이스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사람 중 한 명이라면 이 기회도 놓칠 수 없다.


 카카오 프렌즈레이싱 사전 이벤트는 ‘프렌즈레이싱 SNS 서포터즈 모집’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 이벤트에는 ‘프렌즈레이싱 SNS 서포터즈 신청(링크)’을 통해 자신의 SNS 정보 및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지스타 입장권을 준다. 또한, 지스타 기간 자신의 SNS에 프렌즈레이싱 부스 사진이 들어간 콘텐츠를 올리면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를 받기 위해서는 카카오가 필수 해시태그로 지정한 ‘#2018 지스타 #카카오게임 #프렌즈레이싱 #밟아버려씽’이 꼭 포함되어야 한다. 후기 콘텐츠 등록 기간은 지스타 2018이 열리는 11월 15일(목)부터 11월 18일(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11월 27일(화)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카카오게임 지스타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직 현장 이벤트는 공개가 되지 않았다. 현장 이벤트 소식은 11월 12일(월)에 공개가 된다고 하니, 지스타 2018을 방문할 예정이라면 꼭 카카오게임 지스타 이벤트 페이지 체크를 잊지 말자. 오늘도 열심히 이벤트에 참여해 지스타를 맘껏 즐기기를 바란다.


 1년 만에 다시 돌아온 지스타, 즐기는 자가 바로 승자다! [홈페이지 바로 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