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마시고 트와이스 팬사인회 가자
- 정보/이벤트 정보
- 2018. 7. 21. 07:30
포카리스웨트 마시고 구매 인증하면, 트와이스 굿즈와 팬사인회 기회가!?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조금이라도 바깥을 걸으면 그야말로 땀으로 샤워한 상태가 되어버린다. 당연히 이렇게 땀을 많이 흘리면 목이 타기 마련인데, 나는 최근에 바깥 활동을 하다 목이 마르면 꼭 포카리스웨트를 마신다. 수분 흡수가 빠른 이온 음료인 이유도 있지만, 특별한 이유가 하나 더 있다.
그 이유는 포카리스웨트에서 진행하는 트와이스 팬 사인회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다. 현재 포카리 스웨트에서는 크게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는 영수증 구매 인증 이벤트로 특정 경품을 받는 이벤트, 두 번째 이벤트는 트와이스 팬 사인회 티켓을 받기 위한 스탬프를 모으는 이벤트다.
두 개의 이벤트는 하나의 영수증으로 동시 참여가 불가능하다. 두 개 이벤트에 모두 응모하기 위해서는 각각 다른 영수증이 있어야 한다고 포카리스웨트 이벤트 공지사항에서 읽을 수 있었다. 그래서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두 개의 이벤트 중 하나를 선택해야만 한다.
최종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트와이스 팬 사인회 참여 티켓과 트와이스 굿즈에 욕심을 내는 사람은 트와이스 팬 사인회 티켓을 받기 위한 스탬프에, 최종 경품으로 BMW MINI 자동차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정말 매력적인 이벤트이지만, 어느 하나 포기하기 쉽지 않다.
나는 일단 두 개의 이벤트 중 먼저 트와이스 팬사인회 이벤트 티켓을 얻기 위한 스탬프 모으기에 포카리스웨트 영수증을 투자하고 있다. 어디를 갈 때마다 항상 포카리스웨트를 사서 마시면서 영수증을 차곡차곡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모으고, 집으로 돌아와 간절한 마음으로 이벤트에 응모를 한다. (웃음)
말은 이렇게 하더라도 아직 포카리스웨트 이벤트에 세 번밖에 참여하지 못했다. 오늘 같은 여름에는 바깥 활동이 사실상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포카리스웨트를 마시는 일도 잘 없기 때문이다. 마트에 장을 보러 갈 때마다 포카리스웨트 한 병을 사고, 편의점에 들릴 때도 포카리스웨트를 한 병 산다.
지금은 이렇게 평소 수분 섭취를 포카리스웨트에 절반 정도 의존하면서 포카리스웨트 소비를 늘리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다.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팬사인회 이벤트 티켓을 받기 위한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한 결과 아직 스탬프를 1개밖에 받지 못했는데, 이게 매번 다른 스탬프가 나오는 게 아니었다.
똑같은 스탬프가 잦은 확률로 나오기 때문에 스탬프 10종류를 다 모으기 위해서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알 수가 없다. 비록 한 달 동안 스탬프 10종류를 다 모을 수 없어도, 월 10회 이상에 참여하면 월간 이벤트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그러니 너무 낙담하지 말고 일단 월 10회를 목표로 응모해보자.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 무리하게 포카리스웨트를 마시는 일보다 그냥 목이 마를 때마다 포카리스웨트를 마신다고 생각하자. 괜히 이벤트에 당첨되기 위해 병적으로 집착하면 스트레스만 받는다. 물론, 정말 경품 이벤트에 목숨을 걸거나 트와이스 팬사인회에 꼭 가야 한다면, 나는 말릴 생각이 없다.
내가 트와이스를 실물로 처음 본 건 작년 12월에 카카오 티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받은 2017 멜론 뮤직 어워드 티켓으로 고척돔을 방문했을 때다. 자리는 나쁘지 않았지만, 무대가 너무 멀어서 트와이스를 가까이서 보지 못한 건 두고두고 아쉬웠다. 그때 내가 300mm를 당길 수 있는 망원만 있었어도!
정말 이번에는 트와이스를 눈앞에서 직접 보고, 사인도 받고, 악수도 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이렇게 간절함과 달리 무리하지 않고 욕심을 부리는 게 조금 모순적일 수도 있다. 하지만 나는 무엇이든지 무리하는 게 아니라 할 수 있는 선의 최선을 다하는 게 옳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해야 우리는 결과를 순순히 받아들일 수 있고, 원하는 결과를 얻었을 때도 제대로 기쁨을 누릴 수 있지 않을까? 애초에 걸그룹 트와이스가 보여주는 매력도 딱 그런 느낌이다. 누구 한 명이 지나치게 무엇을 하려고 하는 게 아니라 모두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하며 최고로 가고 있으니까.
무더운 여름을 맞아 목을 축이기 위해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를 이용하며 영수증을 꼭 챙겨서 이벤트에 응모해보기를 바란다. 트와이스 팬사인회 티켓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혹은 BMW MINI를 비롯한 어마어마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당신의 당첨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영수증 이벤트는 9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월간 경품은 8월(7월 16일~ 8월 15일 사이 10회 이상 응모자 대상) 9월(8월 16일~9월 12일 사이 10회 이상 응모자 대상)에 각각 추첨을 한다. 최종 상품은 9월 12일에 발표하니 아직 기간은 많이 남아있다. 망설일 이유가 어디에 있을까?
이벤트 홈페이지는 [링크]를 방문하면 된다. 모두에게 행운이 함께 하기를! 아, 트와이스 보고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