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금색 면도기를 사용해보니

반응형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금색 면도기를 사용해보니


 아마 대한민국의 남성들이라면 웬만한 사람을 빼놓고는 대부분 ‘면도기’라는 것을 사용하고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필자도 남성이다 보니, 자주 면도기를 이용하여 면도를 하곤 한다. 면도를 하면서 여러 종류의 면도기를 사용해본 사람들은 매번 면도를 할 때마다 어떤 면도기를 쓰느냐에 따라서 확연히 ‘다름’을 느껴본 적이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내가 처음에 자주 썼던 면도기는 일회용 면도기 몇 개를 사놓고, 드물게 면도를 했었다. 하지만 이 일회용 면도기는 임시방편으로는 모르나, 꾸준히 바꿔가면서 사용하기에는 뭔가 석연치 않은 느낌이 드는 것이 기정사실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일회용 같은 경우에는 자칫 잘못했다가는 수염을 면도하는 것이 아니라 살을 베어버리기 때문에 자칫 잘못했다간 피를 볼 수가 있다는 것이 무서운 점이다. 며칠 전에도 목욕탕에서 면도기를 사용해서 하다가 필자는 입술 윗 부분을 베는 바람에 그 순간 ‘아야!!!’하면서 큰소리를 지른 적이 있었다. 하하하;


 아마 면도와 관련해서는 많은 사람이 각각 잊지 못할 사연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물론, 없을 수도 있다. 읽으면서 ‘난 아닌데!?’라며 돌을 던지지 말자. 킥킥.) 그렇게 나이를 점점 먹어가면서 ‘면도’를 자주해야 된다는 잔소리를 주위에서 들으면서, 나는 자연스레 한 면도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것은 바로 TV에서 박지성이 홍보를 하고 있던 ‘질레트 퓨전 면도기’였다. (일명 ‘박지성면도기’라고 불리기도 했었다.) 하지만 관심만 가졌을 뿐, 그 면도기를 구매할 생각을 하지 않았었다. 왜냐하면, 내가 워낙 면도를 자주 하지 않아 어머니가 “제발 면도 좀 하고 다녀라!”라며 자주 잔소리를 하시다가 ‘전기면도기’를 사주셨기 때문이다.

 이 전도면도기는 정말 베일 염려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편리한데, 조금 사정이 있어서 길어진 경우 전기 면도기를 사용하게 되면,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었다. 그렇게 계속 생활하고 있을 때, 나에게 ‘질레트 면도기’를 사용해볼 기회가 생겼다.

 여기서 잠깐 이 ‘질레트’라는 회사를 소개하고 넘어가자. 질레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면도기 브랜드 회사로서, 올림픽 공식 파트너로서 활약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하다. 우리나라에서 박지성 선수와 이용대 선수가 홍보모델로 활약한 사실만 보더라도, 얼마나 큰 회사인지를 짐작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나는 이 글에서 바로 그 ‘질레트’ 회사가 만든 제품 중 내가 사용한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를 소개하고자 한다. 내가 사용한 제품은 런던올림픽 한정판으로 제작된 프로글라이드 제품인데, 이 면도기는 현재 배드민턴 국가대표이자 꽃미남으로 유명한 이용대가 전속모델로 홍보를 하고 있는 제품이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자.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 ⓒ노지


 이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제품은 런던올림픽의 색상을 생각해 골드로 디자인이 되었으며, 전력을 사용하여 강력한 파워 면도를 위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에 사용되는 전력의 배터리는 건전지를 사용하며, 배터리가 수명이 다하게 되면, ‘배터리 교체알림’이 작동하여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 ⓒ노지


뒷면

앞면


 또한, 특허 받은 균일 코팅 5중 면도날은 정말 예리하게 자신의 수염을 밀어줄 것이다. 처음 내가 이 면도기를 사용해보았을 때는 ‘어라? 밀렸나?’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완전히 미끌어 지듯이 면도가 되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 TV 광고문구에서 ‘미끄러지는데요!?’라는 문구를 왜 사용하였는지를 알 수 있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을 사용할 때, 그냥 비누칠을 하여 사용하여도 되겠지만, 되도록이면 질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젤’을 함께 구입하여 사용할 것을 권하고 싶다. 왜냐하면, 면도날이 너무 잘 들어서 면도를 하는 느낌이 거의 들지 않는다. 그래서 초보자들은 세게 문지르는 경우가 많은데, 비누를 사용하게 되면 크게 베일 수가 있기 때문이다. (내가 그랬다. ㅜ.ㅜ)

 전동 시작 버튼을 누르면 강한 진동과 함께 슉슉 밀려나가는 그 느낌이 익숙하지 않다보니, 비누보다는 피부를 보호하여 더욱 세밀하게 할 수 있는 ‘젤’을 사용하여 함께 사용할 것을 추천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이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과 관련된 하나의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이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가 있는데, 간략히 소개하자면 런던 올림픽의 금메달 개수를 맞추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자신에게 알맞은 면도기, 잘 되는 면도기, 손쉬운 면도기. 고민하지 말자. 자신이 면도기에 요구하는 여러 가지 사항을 이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면도기라면 함께 해줄 것으로 생각한다. 다만, 처음 사용할 때는 그 힘이 너무 세어 베일 수도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자.
 
 Tip: 금메달이 기대되는 훈남 이용대 선수의 응원 메세지도 한번 보도록 하자. (유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