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블로그] 3500원으로 저렴하고 배부르게 먹는 콩나물비빔밥
- 여행/국내 여행기
- 2011. 6. 5. 08:07
반응형
3500원으로 저렴하고 배부르게 먹는 콩나물비빔밥
나처럼 돈이 궁해서 먹는 것을 챙기는데에 신경을 많이 못쓰는 사람이 많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없으면 말고...) 옛날, 돼지고기의 가격이 낮을 때, 나와 같은 서민들에게는 돼지국밥같처럼 뜨끈한 국밥은 정말 최고의 식사류였다. 왜냐하면, 5천원미만으로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가 있었기 때문이다. (공깃밥 추가도 무료였으니까.)
하지만, 최근에는 돼지고기의 가격도 많이 올아서 국밥의 가격도 7천원대가 되는 시대가 되었다. 나처럼 비싼 돈을 내고 먹는 것보다, 저렴하고 이런 음식을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솔직히 상당히 큰 피해였다. 그러나 국밥을 못 먹는다고 하더라도 잠시 눈을 돌리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다. 그 음식이 오늘 내가 이 글에서 소개하고자 하는 음식이다. 제목에서도 보았지만, 내가 소개할 음식의 이름은 '콩나물비빔밥'이다.
'비비기 전'
'비빈 후'
정말 최고로 맛있다. 3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 그것으로 충분하지 아니한가? 혹시나 김해 연지공원 근처에 온다면, 이 콩나물 비빔밥집에 들려서 꼭 먹어보기를 바란다. 결코 3500원이라는 돈에 후회를 하지 않을 것이다. 혹시 너무 싸다고 해서, 위생을 걱정을 할 필요도 없다. 왜냐하면, 오픈 주방이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내가 방문한 시간은 평일 점심시간 때였는데, 이분들도 여기서 식사를 하시는데 위생관리가 허술할 일이 없다고 생각한다. (보통 저녁시간이나 주말 점심,저녁시간대에는 줄을 서야 먹을 수가 있다.)
'위생도 깨끗~'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