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서포터즈가 되어보세요
- 문화/문화와 방송
- 2011. 6. 1. 06:49
2011년 대구에서 세계 육상인들의 뜨거운 열정을 보라
여러분, 혹시 알고 계신지요? 올해 2011년 8월달에 대구에서 세계 육상선수권 대회가 열립니다. 아마, 많은 평범한 사람들이 올림픽, 월드컵, WBC, 아시안 게임 같은 것들은 알더라도, 육상대회에 대해서는 잘 모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뭐, 저도 개인적으로 저도 육상에 관하여 잘 모릅니다. 제가 육상이라는 것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던 것은 옛날에 '한 순간의 바람이 되어라'라는 책을 읽은 후였죠. 책을 통해서 한번 신나게 달려보는 것을 상상해보기도 하고, 선수들의 땀방울이 흩날리는 모습을 상상해보기도 했었습니다.
('한 순간의 바람이 되어라'는 육상을 시작해서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멋지고, 실감나게 묘사한 책이랍니다. 자세한 것은 [여기]로 가시면 아실 수 있으세요.)
하지만, 축구도 티비로 보는 것보다는 실제로 보는 것이 재미있듯이, 육상도 실제로 보면 더 스릴이 있지 않겠나요? 우리 대한민국의 대구에서 열리는 세계 육상선수권 대회에서 한번 느껴보시지 않으시겠어요? 잠시 아래의 한가인이 등장하는 홍보영상을 한번 보시지요.
어떠세요? 왠지 미녀 서포터즈를 통해서 육상에 관한 이야기를 들으니 왠지 흥미가 돋지 않으신지요? 하하하. 하지만, 이것만이 다가 아닙니다.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 대회를 알리기 위해서 많은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답니다. 위 동영상을 퍼가서 자신의 블로그나 타 카페등에 알리게 되면,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상품을 준다고 하는군요. 자세한 것은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이벤트죠? 우리나라의 대구에서 개최되는 세계 육상선수권대회를 홍보하고, 상품도 받고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제가 이 글을 쓰게 된 동기도 이것이랍니다. (뭐, 사람이 솔직해야지요. 하하하.)
우리가 이런 활동에 우리가 스스로 많은 참여를 할수록, 우리나라의 국가 경쟁력은 높아지고, 우리가 더욱더 잘 살 수 있게 된답니다. 그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까지 육상에 대한 우리나라 사람들의 관심을 현저히 떨어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육상종목이라고 해봤자 아시안 게임이나 올림픽에서 보는 몇 가지의 종목이 다일테니까요. 잠시, 어떤 종목들이 있는지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서 간단히 살펴볼 수가 있어요.
또한,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 대회 기념발행 동전에 관한 정보나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한번 찾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대구에서 열리는 큰 행사인 만큼, 우리 일반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까지 우리 네티즌이 해야할 것은 보다 많은 살마들이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 대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렇게 스마트 서포터즈로 활동을 하는 것이겠지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많은 사람들의 땀과 노력이 결실을 맺고, 어느 누군가에게는 가혹한 현실의 벽을 가르쳐줄지도 모르는 대구 세계 육상선수권 대회. 그 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고 그들의 노력만큼 성과를 거둘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여러분들도 그들의 도전을 지켜봐주십시오. 2011 대구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