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자원입대설, 부정적으로만 해석하지마라.

반응형

MC몽 자원입대설, 부정적으로만 해석하지마라.




 일과를 마치고 인터넷을 켜니 검색순위에 'MC몽 자원입대설'이 떠있었다. 무슨 일이지하면서 여러가지 기사와 글을 읽어보았다. 기사는 그저 MC몽이 자원입대를 하겠다고 한 이야기가 나돌고 있다는 것이었으므로 언급을 하지 않겠다.

 하지만 아래의 글들을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MC몽의 자원입대설을 부정적으로만 해석하고 있다. MC몽이 무엇인가 찔려서 갈려는 것이 아니냐? 군대가 잘못하면 도망치는 대피소인줄아냐? 라고 말이다. 나는 이들과 의견을 달리하고 싶다. 지금부터 말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가설이다. 진실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주기 바란다.

MC몽의 자원입대를 바라보고 있는 시선은 부정적일뿐.


 또한, 전에 내가 포스팅을 했던 ' MC몽 병역기피 문제를 통해 바라본 현 병역의 문제' 에서 해석을 해보면 MC몽을 옹호하는 입장이라는 해석을 할 수가 있다. 그러나 나는 MC몽을 옹호하는 입장이 아니다. 단순히 나의 관점에서 문제를 바라보고 해석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기 바란다. 만약 내 글을 인정하면서도 불만을 품고, '넌 MC몽 편이잖아!' 라고 말한다면 그렇게 인정하겠다.



 MC몽 자원입대설에 대해 부정적으로 지적만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묻고 싶다. 만약, MC몽이 과거에 어쩃든 지금은 군에서 생활할 수 없는 것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할 것인가? 어금니가 정말 썩어서 뺏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MC몽은 주위에서 의심만 당하는 자신의 처지가 너무나 억울하여 차라리 자원입대를 하겠다고 나섰다고 해석을 할 수도 있다. 


 나의 관점에서 해석한 이것도 하나의 가설일 뿐이다. 군대를 안가서, 찔려서 이제와서 자원입대를 하겠다고 이야기하는 것도 하나의 관점에서 해석한 가설이다. 어느 것이 옳은지 지금은 판단을 할 수가 없다. 사람들이 말하는 가설이 옳을 수도 있고, 나의 가설이 옳을 수도 있다는 가능성이 아직도 많이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부정적인 글들만을 올리고 언론에서는 또 그러한 입장을 취하는 사람들의 생각을 보고 그러한 부정적인 글만을 가지고 보도를 하게 된다면 MC몽은 결국 범죄자로 낙인이 찍히고 만다. 그렇게 무고한 한 사람을 범죄자로 완전히 낙인을 찍어 인생을 망쳐버릴 수도 있다. 

 
 한 사람의 범죄가 정확히 판결이 나기전까지 섣불리 그 사람에 대한 판단을 내리지 않았으면 한다. 아직까지 MC몽의 사건은 조사 진행 중이다. 완벽하게 불법이고, 못된 놈이라고 판결나지 않았다. 하지만 사람들은 어떻게 해서든 뭐가 미운 짓을 조금한 사람을 완벽한 범죄자로 만들려고 하는 것 같아서 나는 그러한 태도만을 고집하는 사람들이 싫다. 

다음 이미지 검색 ' MC몽'


 
 남이 자신이 누리지 못한 것을 한다면 부러운 것이 당연한 것이고, 누군가가 범죄를 저질렀다면 손가락질을 받아야 마땅한 것이다. 하지만 그 범죄가 정말 그 사람이 했는지 안했는지 판결이 나기전에 손가락질을 한다면 차후에 그 사람이 범죄자가 아니라고 밝혀지게 된다면 그 책임을 누가 진단 말인가? 

 나는 섣불리 어떠한 사람을 사회에서 매장시켜버릴려고 하는 그러한 태도를 그만해주었으면 한다. 아직 정확하고 완벽하게 그가 못된 놈이라고 판결이 나지 않았다. 단순히 추론만 할 뿐이다. 개인적으로 '못된 놈일 거야' 라고 생각은 할 수가 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입지를 가지고 있는 블로그와 언론 매체를 통해 그 사람을 묻어버릴려고 하는 짓은 자제해 주었으면 한다.

 내가 하고 싶은 말은 ' 타진요 사건을 한번 더 되새겨보자 ' 라는 말 뿐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