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19주년 이벤트 참여하고 LG 올그램 받자

인터넷 서점 에스24 19주년 이벤트 시작, 무려 경품 이벤트 1등은 LG 올그램 노트북!


 내가 책을 구입할 때마다 이용하는 인터넷 서점 ‘예스24’가 벌써 19주년을 맞이했다. 나보다 10살이 어린 예스24를 이용하게 된 게 정확히 언제인지 알 수 없다. 하지만 예스24를 이용하면서 책을 구입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했고, 예스24 블로그에도 짧게 글을 올리면서 파워문화 블로그도 했었다.


 지금은 예스24 블로그에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발행하는 글을 짧게 정리해서 올리는 정도라 파워문화 블로그에 선정되지 못하고 있다. 파워문화 블로그로 선정되면, 매달 책을 구입하는 데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들어와서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사뭇 아쉽다. 5만 포인트면 책이 3~4권 정도인데.


 비록 파워문화블로그로 선정되지 못해 포인트 혜택을 받지 못해도, 예스24에서는 항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1,000원 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나누고 있다. 정확히 몇 년도인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지금 우리 집에서 사용하는 LG TV는 예스24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경품이다.


 그때 이후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경품에 당첨되지 못했지만, 그래도 이벤트가 진행될 때마다 항상 응모를 하고 있다. 이렇게 열심히 응모를 하면 또 당첨될지도 모르니까. 애초에 다른 사기성이 짙은 이벤트와 달리 예스24 이벤트는 한 번 당첨된 적이 있어 나는 이벤트 자체를 신뢰하고 있다.


 오늘은 예스24에서 19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19주년 기념 이벤트를 소개하고자 한다.



 19주년 이벤트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설문조사를 하면 누구나 천 원 할인권을 주는 이벤트와 함께 예스24 도서 앱으로 로그인하는 등의 참여를 하면 최대 3천 원까지 추가 할인권을 얻을 수 있다. 소소한 할인권을 챙기는 이벤트도 좋지만, 19주년 핵심 이벤트는 ‘경품 추첨’이다.


 추첨을 통해 총 1,009명에게 상품을 나눠주는 경품 추첨 이벤트는 1등이 LG 올그램 노트북(1명)을 비롯해 2등은 닌텐도 스위치 본체(3명), 3등은 크레마 그랑데(5명)을 준다. 그 이외에도 예스24 1만 원 상품권을 비롯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이 예스24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되어있다.


 이번 이벤트 응모는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초 1개와 5만 원 이상 주문내역 한 건 당 초 3개를 모아서 응모할 수 있다. 정확히 응모 마감 기간을 알고 싶었는데, 해당 이벤트 공지 페이지에서는 마감일을 확인할 수 없었다. 당첨자 발표일이 5월 10일인 것으로 보아 4월 30일까지일까?


 19주년 이벤트가 있기 전에는 ‘부담 백배 등록금 슬기롭게 대처하는 법’이라는 타이틀로 총 1000만 원의 지원금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 이벤트는 4월 11일 개별 공지 예정이라고 하는데, 매일 열심히 등록금 300만 원에 지원한 터라 실낱같은 기대를 품고 있다. 2학기 등록금이 간절하다!


 아직 예스24 19주년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인터넷 서점 예스24 홈페이지(링크)에 접속해 응모해보자. 나는 아직 5만 원 주문내역이 없어 매일 출석체크를 하고 있는데, 카트에 담은 책 목록 중 한 권만 더 담으면 5만 원이 넘을 수 있다. 아직은 읽는 라노벨 새 시리즈가 나오지 않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