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추천 삼립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

반응형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 ⓒ노지

 지난 금요일 퇴근길을 맞아 토요일 아침으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사무실 앞에 있는 CU 편의점에서 새롭게 출시된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을 구매했다. 처음에는 삼각 김밥이나 냉장 김밥도 고민을 해보았지만… 어정쩡한 가격에 원하는 것을 먹을 수 없다 보니 집에 있는 우유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빵을 선택했다.

 

 무엇보다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은 2,500원이라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내용량이 125g에 465 칼로리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었다. 특히, 퍼석퍼석한 빵과 달리 부드러운 롤케익이라는 것도 마음에 들었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말차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는 것도 나에게 딱이었다.

반응형

삼립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 ⓒ노지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의 비닐 포장지를 뜯어 본다면 은은한 말차향을 느끼면서도 확실하게 말차가 들어가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롤케익을 만날 수가 있었다. 롤케익은 모두 다섯 조각으로 잘려져 있었기 때문에 굳이 따로 빵칼을 이용해서 롤케익을 자를 필요도 없었다. 이게 삼립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의 장점이기도 했다.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 맛도 충분하다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 ⓒ노지

 비록 프랜차이즈 빵집이나 명장이 있는 빵집에서 판매하는 롤케익과 비교한다면 퀄리티는 다소 떨어질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런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롤케익은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운 데다가 양도 많은 편이다. 차라리 롤케익을 가볍게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는 삼립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이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말차 크림도 충분히 들어가 있다 보니 말차의 향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단, 그렇게 맛과 향이 강한 편이 아니다 보니 말차가 낯선 사람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었다. 평소 '말차'가 들어간 여러 디저트들을 좋아한다면 꼭 한번 CU 편의점에서 제주 말차 진한 롤케익를 먹어보자.

 

 2,500원이라는 가격으로 맛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다면 굉장히 가성비가 좋다. 꼭 나처럼 아침 한 끼가 아니라도 간식으로 먹기 좋은 디저트로 손색없는 제품이었다. 이건 강력 추천한다!

 

 

CU 한끼만족 함박치킨 도시락 남자라면 못 참지

저녁으로 간편히 먹을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반찬을 맛있게 먹고 싶은 욕심을 채울 수 있는 방법은 편의점 도시락이다. 식당에서 저녁을 한 끼 먹으려고 하면 기본적으로 거의 1만 원의 금액이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