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페이북 마이태그 체크해야 할 혜택은

반응형

 2023년 1월을 맞아 페이북 마이태그도 새롭게 갱신되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재차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문제는 페이북 마이태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 중에서 사실 내가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많지 않다는 게 아쉬운 점인데, 대체로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 1,000원 결제일 할인'은 일찌감치 마감이 되었다.

 

 현재 페이북 마이태그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인기 마이태그 혜택과 내가 마이태그 완료한 목록을 본다면 다음과 같다.

 

페이북 마이태그

 보통 사람들이 자주 가는 약국에서 결제한 금액의 총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는 수량이 어느 정도 제공되는지는 몰라도 항상 들어가 보면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1,000원 결제' 할인 태그와 함께 마감이 되어 있었다. 아마 이 두 마이태그를 완료한 사람들은 1월 1일 00시 00분 01초가 되자마자 페이북 어플을 켠 사람이 아닐까?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두 개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고 있는 나로서는 결제일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한 게 무척 아쉽다. 대신 매달 책을 약 10만 원 정도 구매하고 있는 예스 24에서 결제일 2,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는 항상 여유 있게 태그 할 수 있어 결제일마다 2,000원 할인을 받고 있는 알짜배기 마이태그에 해당했다.

 

 이외에도 쿠팡 2,000원 결제일 할인 마이태그를 비롯해 몇 가지 놓칠 수 없는 마이태그를 일단 태그를 해두었다. 평소 햄버거를 먹을 때는 맥도날드/맘스터치/롯데리아 세 업종이 아니라 버거킹을 선택하는데, 페이북 마이태그의 혜택을 보기 위해서는 가까운 주말에 맘스터치에서 오랜만에 싸이플렉스 버거를 주문해서 먹어야 할 듯하다.

 

우리 동네 마이태그

 페이북 마이태그에서 공통적으로 제공하는 혜택은 모두가 이용할 수 있지만, 우리 동네 마이태그 같은 경우에는 정말 우리 주변에 있는 업종 중 일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라 확인이 필요하다. 문제는 1,000원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해당 업체에서 100,000원 이상을 결제해야 한다는 게 흠이라면 흠이었다.

 

 그러니 주변에서 페이북 마이태그를 활용할 수 있는 우리 동네 가게가 있다고 해도 마이태그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을 잘 알아본 이후 우리 동네 가게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자. 이마트 같은 곳에서 2~3만 원 정도 구매하면 충분한데 마이태그 1,000원 할인을 받기 위해서 불필요하게 10만 원 이상의 금액을 쓰는 건 바보 같은 일이니까.

 

 지난 12월과 마찬가지로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1,000원 결제 할인 마이태그는 놓쳤지만, 이번 달에도 예스24 결제일 2,000원 할인 마이태그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듯하다. 평소 BC 카드를 사용하면서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 혜택을 모르고 있었다면 지금 바로 페이북 어플을 통해 마이태그 할인 혜택을 확인하고 사용하도록 하자!


 다음 2월에는 꼭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1,000원 결제 할인 마이태그를 태그하는 데에 성공하고 말 테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