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한국 시리즈 우승 기념 티셔츠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NC 다이노스가 창단 첫 한국 시리즈 우승이 결정되었을 때는 나는 집에서 야구를 보면서 역시 나도 모르게 환호성을 지르고 말았다. 아마 한국 시리즈를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꾸준히 지켜 본 NC 다이노스 팬들은 한결 같은 마음이지 않았을까 싶다. 마지막 공 한 개까지 얼마나 긴장이 되던지!


 그리고 우승 당시 NC 다이노스 선수단과 코칭 스태프가 입은 한국 시리즈 우승 기념 티셔츠는 당연히 NC 다이노스 공식몰을 통해서 판매가 되었다. 상품이 올라오는 날을 기다렸다가 바로 주문을 하려고 했지만, 조금 늦게 공식몰을 들어가는 바람에 초기 물량이 다 소진되고 없었다.


 설마 거기서 끝인가 싶었다. 하지만 다행히 한국 시리즈 우승 기념 티셔츠는 추가 생산을 통해서 12월 12일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을 한다는 공지를 보면서 안도할 수 있었다. 그때 주문한 NC 다이노스 한국 시리즈 우승 기념 티셔츠가 지난 12월 17일을 맞아서 드디어 도착했다!





 내가 주문한 건 티셔츠 한 개만 아니라 한국 시리즈 진출 기념 마스크도 함께 주문했다. 마스크에서는 한국 시리즈를 치르는 동안 NC의 문구였던 'all for one'이라는 문장이 새겨져 있다. 사실 마스크는 흰색보다 네이비 색을 사고 싶었지만, 해당 색상은 재고가 없어서 구매할 수 없었다.


 그래도 NC 팬으로서 2020년 한국 시리즈 진출 기념 상품 하나 정도는 가지고 있고 싶어서 흰색 마스크를 한 개 구매했다. 이 마스크도 NC 다이노스 공식몰에서 판매하는 것과 똑같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소재로 이루어져 있었다. 물론, 지금은 아까워서 해당 마스크는 쓰지 않지만....


 중요한 거는 바로 NC 다이노스의 한국 시리즈 우승 기념 티셔츠다. 티셔 츠의 모습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티셔츠 정중앙에 '2020 한국 시리즈 챔피언'이라고 영어로 적혀 있고, NC 다이노스의 'D' 마크가 큼직하게 잘 새겨져 있다. 그리고 옷 소매 부분에도 '한국 시리즈 챔피언 2020'이라는 문구와 함께 'One for all'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모두를 위한 하나의 정신 덕분에 NC 다이노스는 해낼 수 있었다.


 비록 코로나로 인해서 현지에서 한국 시리즈를 관람할 수 있었던 건 한 차례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집에서 안전하게 야구를 보면서 NC 다이노스의 창단 첫 우승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부디 내년에도 이러한 기세를 이어가서 정규 리그 우승과 함께 다시 한 번 더 집행검을 뽑아들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거침 없이 가자! NC!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