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평가단으로 선정되다
- 일상/일상 다반사
- 2010. 10. 7. 06:49
반응형
신간평가단으로 선정되다
블로그를 하면서 가지게 된 작은 행복이 하나 있습니다. 그건 바로 ' 책 ' 입니다. 제 블로그를 들어오시는 분들은 아마 모두 아실거에요. 제가 정말 책을 좋아하고 많이 읽고 있다는 것을요. ^^
블로그를 통해 책에 관한 이야기를 자주쓰다보니 저에게 더 많은 책을 부담없이 읽게되는 기회가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제가 알라딘 신간평가단 8기에 선정되었어요. 덕분에 제가 관심있는 좋은 신간을 공짜로 읽을 수가 있게 되었지요. 또 이틀전에 위드블로그에서 도서리뷰어에 선정되어 ' 호랑이 발톱을 세워라 ' 도서의 리뷰를 맡게 되었답니다. 블로그를 계속하다 보니 이런 일 하나하나가 늘어나니 정말 너무나 저를 행복하게 해주네요.
여러분들도 블로그를 하면서 이렇게 작은 행복 하나 하나를 느껴보신 적이 있으시겠지요? ㅎ 저는 책을 받고 , 읽고, 글을 쓰는 활동이 계속 늘어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욕심으로 제가 배운 이 많은 것을 사람들 앞에서 강의도 하고 싶군요. 책도 쓰고 싶고 말입니다. 사람이 하나를 받으면 계속 받고 싶어하는 것이 본능이라는데 제가 너무 욕심을 부리는 것은 아닌지...^^ ㅋ 물론 강의를 하기전에 더 많이 배우고 공부해야되겠지요.
하지만 적절한 욕심은 부려도 된다고 저는 책을 통해 읽었습니다. 저도 또 어떠한 무대에 서서 강의를 해보고 싶고, 책을 쓰고 싶고, 제가 찍은 사진으로 전시회를 가져보기도 하고 싶습니다. 좀 더 많은 문화체험을 하고 싶기도 하구요. 이건 저의 욕심입니다. 하고자 하는 의욕이기도 하지요. 하하핫.
좀 더 많은 책을 읽게 해준 이 기회를 잘 살리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기회를 조금 더 많이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하하핫. 그리고, 언젠가 어느 단체에서 초청 강사가 될 수 있는 그 날이 올 때까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Yeah~
앞으로 있을 신간평가단으로서의 활동 기대해주세요 ^>^ ㅋㅋ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