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쇼핑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미리 준비하자

미리미리 준비하는 추석 선물세트, 우체국 쇼핑몰에서 일석이조 챙기자!


 이번 가을에 우리를 찾아오는 추석 연휴는 '황금연휴'라는 말이 무척 잘 어울리는 연휴다. 아직 임시 공휴일로 확정되지 않은 10월 2일은 임시 공휴일 지정 가능성이 무척 높은 상태다. 덕분에 추석 연휴는 일요일(1일)부터 월요일(9일)까지 9일, 토요일까지 합치면 총 10일을 연휴로 보낼 수 있다.


 추석 연휴를 이용해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과 긴 추석 연휴 동안 이용할 기차 혹은 비행기 표를 구매하는 사람의 이야기는 흔히 들을 수 있다. 아마 이 글을 읽는 사람 중에서도 치열한 경쟁에서 승리해 해외여행 계획을 집어넣었거나 고향으로 내려갈 수 있는 표를 얻은 사람이 있을 것이다.


 오늘은 추석 연휴를 맞아 미리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팁을 소개하고자 한다. 한국에서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우체국에서는 추석 명절 선물 배송 준비와 예약 준비를 벌써 준비하고 있다. 얼마 전에 우체국 쇼핑몰을 들어가니 아래와 같이 사전 예약 준비를 하고 있었다.



 8월 22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우체국 쇼핑에서는 추석 할인 가격으로 미리 추석 선물을 구매하고, 원하는 날짜에 미리 상품이 출고될 수 있도록 정할 수도 있다. 나중에 시간이 흐르면 배송에 차질이 생겨 안절부절하는 대신 미리 선물 세트를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우체국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선물 세트는 한과류를 비롯해 인기 상품인 홍삼과 건강식품, 가장 선물하기 편한 건어물 세트 등도 있었다. 자세한 것은 우체국 쇼핑 홈페이지(링크)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배송 대란이 일어나는 추석에 가까운 시일에 급하게 움직이는 것보다 지금 미리 준비해두는 건 어떨까?



 또한, 우체국 쇼핑에서는 이벤트 기간에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최다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한우 선물 세트를, 이벤트 기간에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우체국 쇼핑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한다고 한다. 합리적인 소비자인 당신이라면, 우체국 쇼핑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