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부산 국제모터쇼가 나에게 좀 더 특별한 이유

2018 부산 국제모터쇼가 기대되는 이유 세 가지!


 부산 국제모터쇼가 정식 개막을 앞두고 있다. 오는 6월 7일부터 개막하는 부산 국제모터쇼는 7일(목) 미디어데이를 최초의 시작점으로 하여 8일(금) 오후 12시부터 일반 관람객의 입장이 시작해 모터쇼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매번 부산 국제모터쇼가 열릴 때마다 참가했던 나는 당연히 참가할 예정이다.


 매번 부산 국제모터쇼에 참여하는 데에는 사실 특별한 이유가 몇 가지 있는데, 올해는 조금 더 특별한 이유가 추가되어 부산 국제모터쇼 개막일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이 이야기를 하기 전에 앞서 2018 부산 국제모터쇼가 기대되는 이유를 간단히 하나씩 소개하면서 부산 국제모터쇼를 말하고자 한다.


 부산 국제모터쇼가 기대되는 대표적인 이유는 딱 두 가지다. 첫 번째는 부산 국제모터쇼에서 구경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신차와 함께 몇 브랜드가 메인으로 내세운 모델들의 촬영이다. 역시 차량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 찍사 일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모터쇼가 신차와 모델이 주목적이 아닐까?




 그리고 두 번째는 부산 국제모터쇼에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다. 각 브랜드의 무대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있겠지만, 가장 큰 경품 이벤트는 매일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명씩 추첨해 자동차를 한 대씩 주는 일이다. 당첨 확률이 굉장히 희박해도 욕심나는 이벤트다!


 지금까지 부산 국제모터쇼에 참여할 때마다 응모권을 작성해 넣었지만, 아직 한 번도 당첨된 적은 없다. 자동차를 받을 확률이 굉장히 희박한 사실은 알더라도 그래도 사람의 욕심이라는 게 ‘혹시나 하는 마음을 갖게 된다. 당일에 로또 복권도 한 장씩 구매하는 것도 추첨 이벤트를 즐기는 방법이다.


 보통 이 두 가지 이유가 부산 국제모터쇼를 찾는 사람들의 이유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모델의 차량을 구경하는 것과 모델의 사진, 그리고 부산 국제모터쇼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응모. 특히 이번 모터쇼에서 벤츠는 전기 자동차 EQ 신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하면서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나는 이 두 가지 이유 외에도 올해 2018 부산 국제모터쇼가 기대되는 이유가 하나 더 있다. 바로, 쉐보레관에서 사전에 진행한 ‘구혜선 팬 미팅’ 이벤트에 당첨된 거다. 쉐보레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알게 되어 신청한 팬 미팅 이벤트에 당첨되어 모터쇼에서 구혜선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단지 부산 국제모터쇼에 가서 구경하는 것으로도 즐길 수 있는데, 이렇게 쉐보레 사전 이벤트에 당첨되어 구혜선과 만날 수 있다니! 그야말로 최고의 행운이자 부산 국제모터쇼를 한층 더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였다. 당일 전화로 직원의 안내와 VIP 룸에서 들어간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매해 열리는 부산 국제모터쇼이지만, 이번 2018 부산국제모터쇼는 이 이벤트 덕분에 더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구혜선과 함께 하는 팬과의 대화 이벤트는 10일(일요일) 오후 2시 20분부터 오후 3시 50분까지 약 1시간 30분에 걸쳐 진행된다. 과연 1시간 30분 동안 어떤 이벤트가 될지 너무 궁금하다!



 이러한 이유 세 가지로 나는 올해 부산 국제모터쇼를 무척 기대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전기 자동차보다 전기 자전거 모델에도 큰 관심이 있어 전시장을 유심 깊게 둘러볼 생각이다. 물론,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일도 절대 빠질 수 없다. 대학 기말고사가 18일부터 시작인 점을 제외하면 완벽하다.


 아마 내가 온전히 부산 국제모터쇼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은 12일까지가 한계라고 생각한다. 비록 매일 자동차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최대한 모터쇼를 즐길 생각이다. 10일(일요일)에 있을 구혜선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최고의 피크를 찍지 않을까 싶다. 얼른 8일이 되었으면 좋겠다!


 구혜선과 팬 미팅 이벤트에 당첨될 정도이니, 이번에는 자동차 경품도 기대해볼 수 있지 않을까? (웃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