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문화와 방송

냉부2 33회에서도 빛난 소녀시대 센터 임윤아의 미소

노지 2025. 8. 4. 12:34
반응형

ⓒ냉장고를 부탁해2 33회

 지난 일요일(3일)을 맞아 JTBC에서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2 33회>에서는 임윤아와 안보현 두 게스트가 출연했다. 임윤아는 과거 '소녀시대'라는 걸그룹의 센터로 활동하면서 인지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요즘은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면서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로 크게 활약하면서 아이돌 배우의 모범적인 사례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그녀가 안보현과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유는 오는 8월 13일(수)을 맞아 개봉할 예정인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이 있었다. 놀랍게도 이 영화는 과거 윤아가 출연한 <엑시트>의 감독과 제작진이 함께 했을 뿐만 아니라 배우 박정민의 출판사 무제가 각본집을 판매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믿고 볼 수 있는 배우 임윤아와 안보현이 주인공인 데다 영화를 함께 제작하는 사람들도 이미 성공과 실패를 경험한 적이 있는 사람들이다 보니 내심 영화가 기대된다. 현재 영화 시장에서는 공교롭게도 임윤아와 함께 <엑시트>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조정석이 출연한 <좀비딸>인데, 13일은 아주 재미있는 분기점이 될 것 같았다.

 

임윤아의 첫 번째 요리는 화창한 낮 : 천상의 비주얼

ⓒ냉장고를 부탁해2 33회 중에서

 이번에 <냉부2 33회>에 출연한 임윤아가 원한 요리 주제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에서 그녀가 연기하는 낮과 밤이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화창한 낮과 야심한 밤이라는 주제였다. 화창한 낮 : 천상의 비주얼 대결에는 과거 소녀시대 팬을 자처하는 손종원 셰프와 권성준 셰프였는데… 진짜 비주얼을 살린 요리가 잘 나왔다.

 

 두 사람의 대결에서 승리한 건 손종원 셰프로, 정말 꽃 같은 코스 요리를 선보이면서 윤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냉장고를 부탁해2 33회>는 손종원 셰프와 권성준 셰프 두 사람이 펼치는 대결도 분명히 재밌었지만, 진짜 핵심은 '야심한 밤 : 악마의 유혹'이라는 주제로 무대에 나섰던 정호영 셰프와 김풍 작가의 대결이었다.

 

악마들의 대결 정호영vs김풍

ⓒ냉장고를 부탁해2 33회

 보통 우리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볼 수 있는 김풍 작가는 정석적인 요리가 아니라 소위 '야매 요리'로 불리는 요리를 하면서 게스트만 아니라 함께 요리를 하는 셰프들을 당황하게 하는 경우가 많았다. 특히, 김풍의 요리가 악마 같은 이유는 겉으로 보면 도무지 맛있을 것 같지 않은 요리들이 맛을 보면 대체로 맛있었다는 점이다.

 

 이번 <냉부2 33회>에서도 김풍은 평범한 요리사라면 절대 떠올릴 수 없을 것 같은 방식의 요리로 모두를 울게 했다. 안보현과 손종원 셰프 두 사람은 정호영 셰프와 김풍 작가가 보여준 춤부터 눈물을 흘릴 정도로 웃었는데, 특히 김풍 작가의 요리를 보았을 때 두 사람이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은 시청자마저 웃게 해 주었다.

 

칼로리 폭탄 악마의 유혹, 그렇기에 맛있다!

ⓒ냉장고를 부탁해2 33회 중에서

 정호영 셰프는 우리가 일본 스타일 패밀리 레스토랑을 간다면 한 번쯤을 볼 법한 함박 스테이크와 나폴리탄 스파게티 조합의 요리를 선보였는데, 여기에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다 보니 보는 순간부터 이건 진짜 악마의 유혹이나 다름없었다. 평소 이러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비주얼만 보고 이미 반할 수밖에 없었다.

 

 안보현 배우는 "먹자마자 운동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라고 감상을 전했는데,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는 데다 육즙이 가득한 함박 스테이크와 약간 매운맛이 가미된 나폴리탄 스파게티는 보는 것부터 이미 맛있었다. 하지만 정호영 셰프의 이 요리와 달리 김풍이 보여준 요리는 이미 겉모습부터 모든 사람을 경악하게 했다.

 

 특히, 그가 한 따뜻한 수박 수프는 어떤 맛일지 상상이 가지 않았는데… 요리를 먹어본 많은 윤아부터 시작해서 안보현, 다른 셰프들도 모두 맛있다고 말했다. 특히, 곱창처럼 만든 롤리팝을 먹은 윤남노 셰프는 완전 자기 스타일이라며 눈을 동그랗게 뜨며 "맛있어!"라며 감탄했다. 도대체 그의 요리는 어떤 맛이 난 걸까?

 

 더 자세한 이야기는 여러분이 직접 <냉장고를 부탁해2 33회>를 볼 수 있도록 하자. 넷플릭스와 IPTV VOD 두 경로만 아니라 유튜브 JTBC 채널(부분 편집된 하이라이트이지만)을 통해서도 <냉장고를 부탁해2 33회>를 볼 수 있다. 이런 너무 재미있는 요리를 바탕으로 윤아가 보여준 천사 같은 미소가 화려했던 편이었다.

 

 

킹더랜드 16회 완결 후기, 윤아와 준호의 결혼식 피날레

그동안 재미있게 보았던 JTBC 드라마 가 16회 방영을 마지막으로 끝을 맺었다. 드라마 마지막은 프러포즈를 하려고 했던 준호에게 윤아가 "여기서 그만하고 싶어. 떠나고 싶어."라고 말을 하면서

nohji.com

 

냉장고를 부탁해2 30회 정지선, 최현석마저 꺾고 5연승 질주

지난 일요일을 맞아 방영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에서는 박병은 배우의 냉장고를 가지로 요리 대결을 펼치는 셰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타공인 낚시광으로 알려진 박병은은 다양한 어류를 직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