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삼립 최애의 아이 빵 아카네 초코우유 샌드 케익 후기
인기 만화 애니메이션 <최애의 아이>와 독점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삼립에서 출시한 빵을 판매하는 CU 편의점에는 매일 <최애의 아이> 콜라보 빵이 들어오고 있다. 현재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최애의 아이> 콜라보 빵은 10월 10일(목)을 맞아 출시된 세 종류로… 그중 하나가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아카네 초코우유 샌드 케익이다.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최애의 아이> 콜라보 빵 중에서 현재 유일하게 냉장 보관 제품으로 판매되는 아카네 초코우유 샌드 케익은 이름 그대로 초쿠우유를 베이스로 빵에 크림이 들어가 있다. 처음 이 빵을 가까운 CU 편의점에서 구매했을 때는 삼각김밥이 있는 냉장 코너가 아니라 일반 빵 가판대에 놓여 있어서 당황했다.
하지만 익일 다시 CU 편의점을 찾았을 때는 아카네 초코우유 샌드 케익이 자기 자리인 냉장 가판대에 있었다.
CU 편의점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최애의 아이> 콜라보 상품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바로 스티커다. 포켓몬빵에는 포켓몬 스티커가 들어가 있었고, GS25에서 독점 콜라보 판매를 했던 블루 아카이브 빵에는 블루 아카이브 스티커가 들어가 있었다. 그리고 당연히 최애의 아이 빵에는 최애의 아이 스티커가 들어가 있다.
이번에 빵 아카네 초코우유 샌드 케익을 먹고 얻을 수 있었던 캐릭터는 11번 루비다. 루비의 모습이 상당히 발랄하고 귀여운 일러스트로 잘 그려져 있는데, 솔직히 <최애의 아이> 팬이라면 빵을 먹고 획득할 수 있는 이 스티커는 무조건 수집 욕구가 생길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괜스레 스티커 때문에 빵을 더 사고 싶었다.
그리고 최애의 아이 빵 아카네 초코우유 샌드 케익은 살짝 지나치게 달다는 느낌이 있기는 했지만, 그래도 다른 빵과 비교한다면 비교적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이었다고 생각한다. 이 상품은 냉장 보관 상품이기 때문에 빵을 편의점에서 구매한 이후 바로 먹거나 혹은 집에서 냉장고에 넣어둔 이후 차갑게 해서 먹으면 더 맛있다.
아직 CU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최애의 아이 빵을 구매하지 않았다면, 꼭 내일은 일찍 CU 편의점을 찾아 최애의 아이 빵을 손에 넣을 수 있기를 바란다. 덤으로 나폴리 맛피아의 컵 티라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