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명조 린네 화이트 웨하스를 샀더니 포토카드가 덤?

GS25 편의점에서 진행 중인 <명조> 콜라보 상품 중에는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화이트 웨하스가 있다. 정확한 제품의 이름은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린네 화이트 웨하스로, 이 웨하스를 구매할 경우 랜덤으로 들어가 있는 <명조>의 8종 포토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데다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겨울의 기억 린네 화이트 웨하스


어떻게 보면 고작 웨하스 4개에 가격이 1,500원이나 하는 꼴이다 보니 일부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고작 과자 4개에 1,500원이 뭡니까?"라고 따지기도 한다. 실제로 린네 화이트 웨하스의 총 내용량은 30g일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저렴하고 맛있는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익숙한 웨하스 4조각이 딱 들어 있을 뿐이다.
보통 1,500원이라면 과거에는 삼각김밥을 하나 구매해서 먹을 수도 있었지만, 삼각김밥의 가격도 올라서 이제 1,500원으로 먹을 수 있는 건 비슷한 빵뿐이라고 생각한다. 붕어빵도 1개에 거의 1,000원이 하는 시대이다 보니 웨하스 4개에 1,500원은 어떻게 보면 타당한 가격일지도 모른다. 여러분은 어찌 보는가?
명조 포토카드


그리고 붕어빵과 달리 린네 화이트 웨하스에는 포토카드가 들어가 있다. 이런 것까지 생각한다면 <명조>라는 게임과 작품을 좋아하는 팬들의 입장에서는 나쁘지 않은 가격일지도 모른다. 포토카드가 보통 500원 정도 한다고 생각하면 1,000원에 웨하스 4개를 구매해서 간식으로 먹는 셈이니까. 간식을 먹었더니 명조 포토카드가 덤인 거다.
린네 화이트 웨하스는 우리에게 익숙한 바닐라 크림과 향이 들어간 웨하스이다 보니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관심이 있다면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자!
명조 GS25 콜라보 디저트 치사가 정교하게 잘라낸 초코퍼지
현재 GS25 편의점에서는 지난 12월 31일(수)부터 게임 와 제2차 콜라보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우리가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은 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그려진
nohj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