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신상 크리미빵 정통크림샌드 후기
저녁에 먹을 게 없어서 편의점에서 저렴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을 찾다가 마음에 드는 도시락이 없어서 빵 한 개를 구매하게 되었다. 이번에 구매한 빵은 삼립에서 새롭게 출시한 크리미빵 정통크림샌드로, 이름 그대로 크림이 들어가 있는 샌드 형태로 되어 있는 크림빵이다. 솔직히 이 빵은 호불호가 없다고 생각한다.
크리미빵 정통크림샌드의 칼로리는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362칼로리이고, 가격은 1800원이기 때문에 무난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크림빵이라고 생각한다. 보통 프랜차이즈 빵집에서 구매하는 크림빵이 2600원 정도 하다 보니 가격을 생각한다면 나름 저렴한 편이었다. 빵을 뜯어서 실제 모습을 본다면 다음과 같다.
크리미빵 정통크림샌드
처음에는 샌드 빵이 하나가 들어 있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막상 포장지를 열어보니 두 개의 크림샌드를 만나볼 수 있었다. 빵 자체도 굉장히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향이 달달한 향이 나면서도 뭔가 살짝 다른 향이 느껴지기도 했다. 아마 요즘 우리가 먹는 크림빵과 달리 정통크림샌드이기 때문에 느낄 수 있는 그런 향이라고 생각한다.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크림빵과 느낌은 다르기는 해도 부모님 세대만 아니라 누구나 간식이나 가벼운 한 끼로 먹기 딱 좋다고 생각한다. 특히, 크리미빵 정통크림샌드는 두 개의 샌드가 있기 때문에 하나를 사서 둘이서 나눠 먹으면 가벼운 간식으로 딱이다. 두 개를 합쳐서 칼로리가 362칼로리이니 한 개는 181칼로리인 셈이다.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건 크리미빵 정통크림샌드는 크림이 적당한 비율로 들어가 있었다는 점이다. 요즘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고가의 크림빵을 본다면 크림이 정말 왕창 들어간 빵이 적지 않다. 그런 빵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가~끔 먹을 때마다 크림의 비율이 좀 지나치다고 여겨져서 아쉬움이 있었다.
아마 어른들은 그런 빵이 맛있는 걸 알아도 건강을 염려해서 아이들에게 잘 사주지도 않을 것이다. 하지만 크리미빵 정통크림샌드는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과하게 달지 않은 크림이 적당한 비율로 들어가 있는 빵이었다. 크림을 먹는 게 아니라 제대로 된 크림빵을 먹는 느낌이라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평소 편의점에서 여러 빵을 자주 구매해서 한 끼 식사로 대체하거나 혹은 간식으로 먹는다면 꼭 한번 크리미빵 정통크림샌드도 먹어보기를 바란다.
CU편의점 당과점 말차벽돌케이크 후기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여러 말차 디저트 중에서 이번에 구매했던 건 당과점 말차벽돌케이크다. 벽돌 모양 형식으로 되어 있는 말차를 베이스로 한 케이크라는 것을 이름을 통해서 알 수
nohj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