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다반사

CU편의점 신상 405 메론모양빵 후기

노지 2025. 7. 12. 08:55
반응형

ⓒ405 메론모양빵

 가장 저렴하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한 끼는 역시 편의점에서 구매해 먹는 빵이라고 생각한다. 어제저녁에 잠시 CU편의점을 찾았을 때 주말 아침과 점심으로 먹을 수 있는 빵을 고민하다가 새롭게 판매되는 405 메론모양빵이 눈에 들어왔다. 평소 메론빵을 좋아하다 보니 CU편의점에서 새롭게 나온 이 빵을 구매하게 되었다.

 

메론빵이 아니라 메론모양빵의 칼로리

ⓒ405 메론모양빵

 이 빵이 가진 한 가지 재미있는 점은 '메론빵'이라는 이름이 아니라 '메론모양빵'으로 적혀 있었다는 것이다. 빵을 판매할 때 '메론빵'이라는 단어를 사용할 수 없는 어떤 이유가 있어서 '메론모양빵'으로 한 것인지, 혹은 메론빵이어도 멜론이 들어가 있지 않아서 '메론모양빵'인지는 확실히 알 수는 없었다.

 

 405 메론모양빵의 포장지 뒷면을 보면 이 빵은 총 내용량 80g에 301칼로리를 가진 제품임을 알 수 있다. 문제는 301 칼로리 제품이라고 해도 나트륨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 있다 보니 역시 많이 먹으면 건강에 썩 좋은 빵은 아니었다. 하지만 하루 한 끼 정도 빵 하나로 해결하는 건 괜찮지 않을까?

반응형

405 메론모양빵 살펴보니

ⓒ405 메론모양빵

 빵을 꺼내서 살펴보면 거의 포장지에서 볼 수 있는 이미지와 다름없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설탕이 뿌려진 듯한 겉은 바삭해서 맛있었고, 속은 촉촉해서 우리가 생각하는 메론빵의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멜론향이나 그런 건 전혀 느낄 수가 없었는데… 빵에 들어간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이 빵은 메론빵이기는 해도 메론모양빵인 만큼 실제로 멜론향이나 액기스 같은 게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듯했다. 그래서 빵의 이름을 메론빵이 아니라 메론모양빵으로 정한 것 같은데… 그래도 빵 자체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생각하는 메론빵의 식감을 갖고 있어도 메론향이 전혀 없다는 게 또 재밌었다.

 

405 메론모양빵는 우유와 함께

405 메론모양빵

 보통 빵은 빵만 먹는 것보다 우유와 함께 먹어야 든든한 한 끼가 되고 더 맛있는 법이다. 오늘 토요일 아침으로 먹은 405 메론모양빵은 흰 우유 한 잔과 함께 먹었는데 딱 좋았다. 우리가 생각하는 일본 본토에서 먹을 수 있는 메론빵과 비교한다면 멜론 성분이 전혀 없어서 아쉽기는 해도 빵 자체는 분명히 맛있었다.

 

 평소 CU편의점에서 다양한 빵을 구매해서 먹는다면, 405 메론모양빵을 한번 먹어보는 걸 추천하고 싶다.

 

 

GS25 신상 엠즈 메론빵 더 맛있게 먹는 방법

얼마 전 번개 장터를 통해 중고 도서를 판매하면서 편의점 택배를 보내기 위해서 집에서 가까운 GS25 편의점을 찾았다. 택배 영수증을 뽑아서 카원터에서 계산을 하면서 잠시 뭐 먹을 거 있나 싶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