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애니 추천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
요즘 넷플릭스에는 드라마와 영화 콘텐츠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콘텐츠로 다채롭게 업로드되고 있다. 분기마다 새롭게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중에서 곧바로 넷플릭스에 등록되는 작품은 적기는 하지만, 해당 분기에 방영된 이후 다소 시간이 지난 작품 중 일부가 넷플릭스를 통해 다시금 공개되기도 한다.
OTT 서비스를 통해서 단순히 드라마와 영화 콘텐츠만 아니라 나처럼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좋아하는 사람은 굉장히 반가운 일이다. 비록 라프텔을 구독하면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고 있다고 해도 넷플릭스도 오리지널 콘텐츠 때문에 구독할 수밖에 없다 보니 애니메이션이 등록되면 괜히 이득인 것 같다.
이번에 내가 추천하고 싶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은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하는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이라는 작품이다.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애니메이션은 주인공이 즉사 치트 능력을 가지고 이세계에서 활약하는 이야기가 그려지는 작품이다.
보통 '이세계'라는 무대가 된다면 주인공이 이세계에 전생하거나 전이를 하거나 둘 중 하나다. 애니메이션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은 주인공 타카토 요기리가 반 친구들과 함께 수학여행을 가다가 이세계의 현자 시온에게 단체로 소환을 당하면서 이세계에 발을 들이게 되었다.
하지만 현자 시온이 반 친구들에게 인스톨한 '배틀송'이라는 이능력을 갖게 되는 프로그램이 타카토에게는 설치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이미 즉사 능력이라는 특별한 힘을 일본에서 태어났을 때부터 갖추고 있었기 때문이다. 덕분에 그는 배틀송을 갖지 못한 다른 몇 명의 친구들과 함께 버스에 버려지는 결과를 맞이하게 된다.
당시 타카토는 버스에서 계속 잠을 자고 있었기 때문에 그 상황을 몰랐지만, 히로인 역할을 맡은 단노우라 토모치카가 그를 깨우고 함께 행동하면서 본격적으로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에서 그려지는 이세계 모험담이 막을 올리게 된다. 그들 앞에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
애니메이션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 1기>는 12화까지 방영된 이후 타카토 요기리가 현자 시온을 협박해서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정보를 얻고, 마신 마나를 즉사 능력으로 죽이면서 끝을 맺었다. 애니메이션 2기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1기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었다.
애니메이션의 원작 라이트 노벨은 14권으로 완결을 맺었기 때문에 타카토 요기리와 단노우로 토모치카가 어떤 결말을 맺었는지 나는 알고 있다. 라이트 노벨은 국내에서 많이 팔리지는 못 했지만, 그래도 서울미디어코믹스가 14권까지 발매해 준 덕분에 나와 같은 독자들은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를 읽어볼 수가 있었다.
평소 이세계 판타지를 좋아하거나 주인공이 먼 치킨 활약을 하는 작품을 좋아한다면, 애니메이션 혹은 라이트 노벨, 만화책으로 <즉사 치트가 너무 최강이라 이세계 녀석들이 전혀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만> 시리즈를 만나보자. 주인공이 너무 강해서 처음에는 당황하더라도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좋아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