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에 도움 되는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 후기
요즘 나이가 30대 중반으로 가고 있어서 그런 건지는 알 수 없지만, 점점 소화 능력이 떨어지다 보니 나는 유산균을 비롯해 요구르트를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다. 하지만 유산균이나 요구르트도 가격이 절대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유산균이 들어간 요구르트를 구매해 먹으려고 노력한다.
그 방법 중 하나는 쿠팡의 세일 기간을 활용하거나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소비 기한이 임박해 50% 할인 스티커가 붙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다. 일부 제품은 정말 소비 기한이 며칠 남지 않아 요구르트 8병을 이틀 안에 다 먹어야 하는 경우도 있지만, 어차피 집에서 먹는 것이니 2~3일은 좀 더 두고 먹기도 한다. (웃음).
이번에 이마트 할인 코너를 통해 구매한 건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 제품으로, 포장지를 본다면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여러 가지 영양 성분이 포함된 것을 알 수 있다. 쿠팡에서도 해당 제품은 8,580원에 판매되는 나름 고가에 해당하는 요구르트 제품이기에 50% 할인 제공은 반가웠다.
이마트 할인 코너에서 50% 할인 스티커가 붙어서 4,290원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 솔직히 소비기한에 조금 더 여유가 있다면 당시 비치된 제품 2~3개를 모두 구매하고 싶었다. 하지만 아무리 나라고 해도 소비기한을 5일 이상 경과해도 먹는 건 조금 꺼려졌고, 그렇다고 하루에 3~4개를 먹는 건 좀 심한 것 같았다.
비록 제품 한 개만을 구매했다고 해도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는 8개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 기한이 임박한 시점이라고 해도 가족끼리 먹는다면 충분히 소비 기한 내에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다른 가족이 잘 먹지 않아도 2~3일 정도 지나서 먹는 건 괜찮다고 생각했기에 이 제품을 구매했다.
무엇보다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는 '알로에'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라 더 먹어보고 싶기도 했다. 평소에는 단가가 비싸다 보니 많은 양을 한꺼번에 구매하는 건 어렵지만, 50% 할인된 4,290원에 제품을 구매해서 먹으면 부담도 없는 데다가 건강에 좋은 알로에가 들어있어서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었다.
실제로 먹어 본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는 내부에 알로에 덩어리가 들어가 있어 씹히는 맛도 있었고,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간 요구르트이다 보니 익숙한 맛으로 먹을 수 있었다. 요즘처럼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시기에는 아침이나 점심을 먹은 이후 꼭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를 한 병을 마셔야 했다.
위에서 첨부한 사진을 본다면 내가 구매한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는 11월 1월까지라는 걸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시 내가 구매했던 게 10월 30일(수)였던 것 같은데, 나는 해당 제품을 11월 4일(월)까지 가족들과 함께 먹었다. 기회가 닿는다면 재차 제품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할인 코너에 또 없었다.
다음에 이마트를 찾았을 때는 꼭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 제품이 다시 한번 더 할인 코너에 50% 할인 스티커가 붙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평소 알로에를 좋아하거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요구르트를 찾는 사람에게 나는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를 적극 추천하고 싶다.
쿠팡에서 구매할 경우 로켓프레시로 풀무원 액티비아 요구르트 알로에 8입 8,580원, 16입 16,64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아래에 첨부한 링크를 참고하길 바란다.
*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