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닷컴과 멤버십 11월 출석 체크하고 애플워치10 받자
2024년 11월을 맞이하고 벌써 4일 차가 되었다. 4일이 지난 만큼 우리는 11월을 맞아 꼭 실천하겠다고 다짐한 일 중 절반은 실천하지 못했거나 혹은 계속 실천하고 있을 것으로 생각하는데, 그중에서 나는 여러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에 계속 응모하고 있다. 그렇게 생각했는데… 일요일에 출석체크를 하지 못했다.
나는 분명히 일요일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출석체크를 했다고 생각했었는데 알고 보니 하지 않았던 것 같다. 오는 11월을 맞아서 모바일 유플러스 닷컴에서 진행 중인 출석체크 이벤트에서도 매력적인 상품이 많기 때문에 절대 놓치지 않으려고 했는데…. 비록 일요일 출석체크를 하나 놓쳤다고 해도 아직 기회는 남아 있었다.
모바일 유플러스 닷컴에서 출석체크에 첫 참여를 할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교보문고 기프트 카드 1만 원 권을 주고, 1일 이상 출석할 경우 1,000명을 추첨해서 네이버페이 1천 원을 준다. 그리고 10일 이상 출석할 경우 100명을 추첨해서 공차 딸기 쥬얼리 요구르트 크러쉬 L을 먹을 수 있는 기프티콘을 받을 수가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탐나는 상품은 토요일과 일요일 4번만 출석하면 받을 수 있는 신상 애플워치 시리즈 10 GPS 모델이라고 생각한다. 당연히 나도 이 애플워치 10을 받기 위해서 11월 한 달 동안 주말에는 꼭 출석체크를 하려고 했는데, 설마 지난 11월 3일(일) 출석체크를 깜빡 잊었으리라고는 전혀 생각도 못했다.
오늘 아침에 눈을 떴을 때 평소처럼 출석체크를 하기 위해서 차례대로 여러 어플을 눌렀는데, 모든 어플의 출석체크에서 11월 3일(일)이 빠져 있었다. 어쩌다 이렇게 놓치게 된 걸까?
그리고 유플러스에서는 유플러스 닷컴 모바일만 아니라 유플러스 멤버십 모바일에서도 출석체크 이벤트가 따로 진행되고 있다. 유플러스 멤버십(즉, 유플러스 모바일 통신 이용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로, 여기서는 25일 이상 출석체크를 할 경우 굽네치킨 오리지널 순살과 콜라 1.25L 세트 2개를 받아볼 수 있다.
유플러스 멤버십 모바일 11월 출석체크 이벤트는 11월을 맞아 1+1으로 상품을 기존보다 두 배를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비록 확률이 낮다고 해도 일단 꾸준히 출석체크를 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위에서 첨부한 사진을 통해 볼 수 있듯이 출석체크 이벤트는 그냥 유플러스 멤버십 앱에 접속한 이후 하단에 있는 출석 체크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이다. 일부 출석체크 앱에서는 광고를 시청하거나 혹은 쿠팡을 방문하거나 또 다른 행동을 해야 하지만, 유플러스 닷컴과 멤버십 출석체크 이벤트는 그냥 출석 체크하기 버튼만 누르면 끝이다.
단순한 일이다 보니 매일 잊지 않고 실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확률이 아무리 낮다고 해도 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보다는 높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으로 매일 출석체크를 해보는 것이다. 혹시 모른다. 내가 12월에 발표될 11월 애플워치 10의 당첨자가 되어있을지도! 세상은 성실하게 사는 사람에게 작은 행운이 온다고 하지 않는가.
아직 지난 10월 출석체크 이벤트 당첨자는 공지되지 않았는데… 꼭 내가 당첨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웃음) 이벤트 참여 링크는 아래에 첨부해 놓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