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닷컴 10월 출석체크 하고 여기어때 상품권 받자
요즘 다양한 어플마다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달이 바뀔 때마다 출석체크로 어떤 상품을 받을 수 있을지 확인하고 있다. 현실에서 돈이 그렇게 없다 보니 이렇게 작은 노가다 같은 노력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작은 행운을 기대해 보는 건 사람의 당연한 심리라고 생각한다. 마치 복권처럼!
유플러스 모바일 어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유플닷컴 10월 출석체크 이벤트 상품은 아이패드 10세대가 걸렸던 9월과 달리 여행 상품권이 걸려 있었다. 토요일과 일요일 4번만 출석하면 가을 단풍 여행 지원금 여기어때 상품권 40만 원(1명)을 받을 수 있었는데, 토요일과 일요일 4번을 출석하려면 주말에 출석체크를 해야 한다.
사람들이 평일에는 나름 열심히 출석체크를 한다고 해도 주말은 약간 나태해지기도 싶고, 평일 동안 누적된 피로로 넋이 나간 상태로 보내는 경우도 있다 보니 자주 출석체크를 잊어버린다. 그래서 토요일과 일요일 4번만 출석체크하는 이벤트의 상품이 가장 크다고 생각한다. 나는 일단 매일 유플닷컴 출석체크를 꾸준히 하고 있다.
기본 1일 이상만 참여해도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 포인트 1,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10일 이상 출석할 경우 배스킨라빈스 우주라이크 봉봉 블라스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모두에게 주는 게 아니라 각 1,000명과 50명을 추첨해서 준다는 게 아쉬운 점인데… 이용자를 생각하면 거의 복권에 당첨될 확률과 비슷하다.
평소 나처럼 유플러스 통신사와 모바일을 이용하고 있을 경우에는 유플닷컴만 아니라 유플러스 멤버십 출석체크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건 완전히 다른 어플이기 때문에 유플닷컴이 아니라 유플러스 멤버십 어플을 다운받은 이후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야 한다. 두 개의 어플에서 하는 게 번거로워도 어쩔 수가 없었다.
유플러스 멤버십 어플을 통해 25일 이상 출석할 경우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브리츠 블루투스 LP 턴테이블 레코드 플레이어(1명)를 받을 수 있는데, 솔직히 나는 여기까지 필요는 없었다. 내가 노리는 건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10일 이상 출석체크를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는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세트였다.
매일 출석체크를 하는 것 외에도 유플러스 멤버십에서도 주말 출석체크 이벤트 상품은 따로 마련되어 있었다. 바로,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스타벅스 '여유로운 커피타임 라떼T+미니 클래식 스콘' 세트로, 토요일과 일요일 총 4번 출석체크를 해야 하는 유플닷컴과 달리 유플러스 멤버십은 오직 토요일에만 출석체크를 하면 된다.
고작 기프티콘 하나를 받자고 귀찮게 출석체크를 해야 하나 고민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딱히 하지 않아도 된다. 누가 시키는 것도 아니고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어서 기프티콘이 필요하지 않을 경우에는 할 이유가 없다. 하지만 나처럼 평범한 서민으로 가면서 누군가 사 주는 밥 한 끼가 정말 고마운 사람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다.
비싼 제품이 걸리면 당근으로 판매하거나 직접 사용할 수도 있고,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세트 기프티콘 같은 경우에는 인근 매장에서 밥 한 끼로 먹을 수 있어서 매력적이다. 지난 9월에 진행된 출석체크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언제 되는지 알 수 없지만, 부디 작은 행운이 나와 혹은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아, 그래도 나는 이 이벤트에 당첨되는 것보다 생일을 맞아 구매했던 스피또1000 제86회 77장에서 교환한 복권들 중 한 장이 1등에 당첨이 되었으면 한다. 아하하. 현실은 돈이 많은 게 더 좋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