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다반사

로또 1136회 당첨번호 판매점 확인해보니 나는

노지 2024. 9. 8. 08:45
반응형

로또 1136회

 지난 한 주 동안 '이번에는 빚을 갚을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이라는 간절한 바람을 맞아 구매한 로또 제1136회 2만 원 치를 지갑에 애지중지 들고 다녔다. 그리고 토요일에 공개된 로또 1136회 당첨번호를 확인해 보니 놀랍게도 내가 가진 로또 복권에서는 1등과 일치하는 당첨번호는 없었다. 하, 진짜 로또는 왜 이렇게 안 되는 걸까?

 

로또 1136회 당첨번호 1등 당첨점

 재미있는 점은 나는 정말 안 되는 것 같은데 매주 로또 1등 당첨자는 꾸준히 나오고 있다는 점이다. 이번 로또 1136회 당첨번호를 가진 사람도 무려 12명이나 있었는데, 1등 당첨번호가 나온 판매점을 본다면 위 사진과 같다. 총 12곳에서 나온 1등 당첨번호는 놀랍게도 4곳이 수동으로 기입한 사람들이라는 게 어이가 없어 웃음이 나온다.

 

로또 1136회 당첨번호

 나도 로또 복권을 구매할 때마다 수동으로 똑같은 번호 조합 5개를 기입한 로또 종이 한 개를 내밀면서 "자동 5천 원도 함께 주세요."라고 구매를 하고 있지만, 아쉽게도 아직 내가 기입했던 수동은 4등 5만 원에 당첨되게 해 준 것을 제외한다면 당첨된 적이 없다. 이번에도 함께 구매했던 자동 5천 원에서 번호 3개가 맞아 5등에 당첨되었다.

 자동에는 없는 수동에 있는 번호 '35'가 자동에 들어갔다면 적어도 4등 5만 원에 당첨이 되었을 텐데 아쉽다. 내가 수동으로 기입한 로또 종이의 번호 중에서는 '21'과 '35' 두 개의 숫자만 들어맞았는데, 나는 이 종이를 적어도 올해 2024년 한 해 동안 계속 복권을 구매하는 데에 사용하면서 혹시 있을지도 모르는 대박을 노려볼 생각이다.

 

로또 1136회 당첨번호

 그리고 로또 1136회 당첨번호 중에서 보너스 번호를 포함해서 번호 6개를 맞춘 2등 당첨자는 무려 75명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인터넷 복권 판매 사이트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사람이 3명이나 있었다. 나는 인터넷으로도 복권 5천 원을 구매했기 때문에 혹시 내가 되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으로 확인해 보니 역시나 아니었다.

 

로또 1136회 당첨번호

 앞으로 인터넷 복권 판매 사이트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때는 그냥 모두 자동으로 구매해야 할 것 같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복권의 수량은 일주일에 5천 원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오히려 건전하게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인데, 로또 1136회 당첨번호 2등 당첨자 75명 중 2명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사람이었다.

 

로또 1136회 당첨번호

 그리고 내가 거주하는 김해에서도 2등 당첨번호가 나온 복권 판매점이 있어 알아보니, 그곳은 김해 대동으로 들어가는 진입로에 위치한 복권 판매점이었다. 그곳도 나름 김해에서 복권을 구매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명당으로 손꼽히는 곳이었는데, 며칠 전 어머니와 함께 원명사에 현수막 납품을 다녀오는 길에 복권 구매를 망설였던 곳이었다.

 

 하, 그때 차를 세워서 로또 1136회를 구매했다면 어쩌면 내가 2등 당첨번호의 주인공이 되었을지도 모르는데…! 뭐, 세상만사 모두 그렇게 지나간 일을 후회하면서 살아가는 것이다 보니 결과가 어떻게 되었을지는 알 수 없다. 그래도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추석을 앞두고 돈이 절실한 나와 같은 사람에게 1등 당첨이 되었으면 한다는 거다.

 

 나는 이번 주에도 당연히 로또 1137회 당첨번호가 내가 구매한 복권에서 나오기를 바라면서 복권을 구매할 생각이다. 이번에도 당첨되지 않은 똑같은 번호 조합 5개를 기입한 복권 용지 한 장과 자동 1만 원, 그리고 연금복권 혹은 즉석복권 스피또1000 85회 5천 원을 구매할 생각이다. 부디, 제발 이번에는 1등에 당첨될 수 있기를 바란다.

 

낙첨된 복권들

 만약 마음에 드는 로또 번호가 없거나 자동으로 번호를 구매하는 게 조금 그렇다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로또 번호 조합 생성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아래에 링크로 첨부한 로또 플라이는 로또 당첨 예상 번호를 제공한다면서 돈을 요구하는 업체와 달리 누구나 카카오톡 아이디로 쉽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어플이다.

 

 복권에 당첨이 되지 않았다고 해서 복권을 구매하지 않으면, 앞으로 당첨될 일은 더더욱 없으니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최소 5천 원치는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복권이 곧 우리 서민의 희망이 아니겠는가. 지금 바로 아래 링크로 접속해 나만의 로또 번호를 생성해 오는 9월 14일(토) 추첨이 진행되는 로또 1137회를 구매해보자.

 

 

로또플라이

로또 번호 무료 제작 서비스

lottofly.co.kr

*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