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유빈 콜라보 반숙버터 간장밥 삼각김밥 후기
현재 GS25 편의점에서는 파리 올림픽에서 활약했던 탁구 신유빈 선수와 콜라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신유빈 선수가 경기 중 에너지 보충을 위해서 먹었던 바나나부터 시작해서 그녀의 어머니가 준비해 주었다고 하는 주먹밥을 모티브로 한 삼각김밥기 판매되고 있는데, 나도 콜라보 상품이 궁금해서 GS25 편의점을 찾아보았다.
바나나 같은 경우에는 특별한 게 없기 때문에 구매는 하지 않았고, 아침 대용으로 먹기 위해서 삐약이 신유빈의 간식 타임 반숙버터 간장밥 삼각김밥을 하나만 구매했다. 이 삼각김밥의 가격은 1,400원으로 다른 삼각김밥과 비교해도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다. 칼로리도 176칼로리이기 때문에 간식 혹은 가벼운 한 끼로 딱 좋았다.
제품의 이름이 반숙버터 간장밥 삼각김밥이다 보니 삼각김밥의 밥은 간장을 베이스로 한 간장밥이 들어가 있고, 이름 그대로 반숙 계란 하나가 통째로 들어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평소 저는 참치마요를 좋아하지만… 이렇게 간장밥을 베이스로 한 반숙 삼각김밥도 나쁘지 않았다.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 딱 어울리는 구성이었다고 생각한다.
보통 운동선수들이 계란을 자주 먹는 이유는 단백질 보충 목적만 아니라 계란 하나가 균형 잡힌 영양분을 제공하고 있어 계란 하나만 먹어도 되기 때문이다. 구운 계란을 아침과 저녁 대용으로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거나 운동을 하는 사람도 적지 않은데, 반숙버터 간장밥 삼각김밥은 한 개의 칼로리가 176칼로리이기 때문에 딱 무난할 것 같다.
사진을 예쁘게 찍고 싶어서 삼각김밥을 접시에 올려서 칼로 잘랐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게 잘리지 않은 게 조금 아쉽다. 그리고 반숙버터 간장밥 삼각김밥은 나를 기준으로 했을 때 약간 짜다는 느낌이었는데, 이 부분은 사람마도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어디까지 참고만 할 수 있도록 하자. 흥미 삼아 한번 먹어보아도 후회하지 않을 맛과 가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