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일상 다반사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후기

노지 2024. 6. 12. 08:09
반응형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서 '장사의 신'이라는 유튜브 채널로 유명한 은현장의 밀키트 돈까스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는 사실을 우연히 알게 되었다. 이 사실을 알게 해 준 은현장의 영상에서는 그가 판매하는 밀키트 돈까스 제품은 표기된 것보다 고기의 양이 많이 들어가다 보니 비율이 어긋나 있었다는 영상으로, 그래서 호기심이 생겼다.

 

 평소 돈까스를 좋아해도 돈까스 전문점에서 먹을 수 있는 돈까스는 가격이 너무 비싼 데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어지면서 일주일 1회에서 한 달에 1회 갈까 말까 한 상태가 되어버렸다. 하지만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두 제품은 현재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등심돈까스 2개 1팩을 5,5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돈까스

 밀키트 제품이다 보니 조리 방법도 전자레인지부터 시작해서 에어프라이기, 프라이팬 세 가지의 형태로 다양하다는 게 매력적이었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뒷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조리 방법 중 가장 추천하는 건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하는 것이라고 적혀 있지만, 나는 집에 에어프라이기가 없었다.

 

 처음에는 전자레인지 4분이 가장 간단해 보여서 전자레인지로 먹으려고 했지만, '전자레인지 조리 시 눅눅해질 수 있으니 에어프라이기를 추천드립니다.'라고 적혀 있어서 프라이팬으로 조리를 해보기로 했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등심돈까스

 먼저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등심돈까스의 모습을 본다면 위와 같다. 냉동 상태라는 점을 고려해도 등심돈까스 크기가 상당히 튼실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통 이 정도의 크기를 가진 등심 돈까스는 나름 형식을 갖춘 돈까스 전문점을 찾는다면 1만 원이 기본적으로 넘는 가격에 판매된다. 하지만 밀키트 제품은 고작 5,520원이었다.

 

 돈까스 크기도 작지 않은 데다가 시중에서 판매하는 냉동 돈까스 제품을 비교해 보아도 아주 두툼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다. 괜히 사람들이 스마트 스토어 리뷰를 통해 고기 양이 정말 많아서 좋았다는 평을 남기는 게 아니었다. 할인 이벤트에 들어가기 전의 정가는 8,500원으로 책정되어 있는데, 그 가격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도 당연히 등심돈까스 못지않게 두터운 두께와 크기를 자랑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2개입 포장되어 있는 돈까스를 굳이 여러 개 꺼낼 필요 없이 1팩만 꺼내도 충분히 밥 한 끼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에 나는 일반 냉동 돈까스를 생각했다 보니 등심과 치즈를 꺼낸 건데… 양이 어마어마했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프라이팬 조리

 나는 에어프라이어가 없다 보니 프라이팬에 올려서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두 개를 데워서 먹으려고 했는데, 기름 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헤매다 보니 돈까스가 살짝 타고 말았다. 프라이팬으로 조리할 경우 프라이팬을 달궈준 후 약불에서 한 면당 5분씩 총 10분을 구워주라고 적혀 있었는데… 이건 조절이 좀 필요할 것 같다.

 

 한쪽면이 검게 타는 것을 보고 급히 식용유를 투하해서 최대한 돈까스가 골고루 익도록 신경을 썼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돈까스

 그렇게 약 10분 동안 최대한 골고루 익히려고 해서 익힌 돈까스의 모습이 위와 같다. 겉은 바삭하고 따뜻해서 어느 정도 다 데워진 느낌이었지만, 속은 제대로 녹지 않아서 치즈도 아직 단단한 상태인 데다가 등심돈까스의 고기도 살짝 차가운 경우가 있었다. 확실히 프라이팬으로 조리하는 일은 쉽지 않다는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었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돈까스

 그래서 내가 사용한 방법은 프라이팬으로 익힌 돈까스를 골고루 자른 이후 접시에 올린 이후 전자레인지용 뚜껑을 덮어서 1분 동안 데워주었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돈까스는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경우 냉동 상태의 돈까스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등심돈까스는 4분, 치즈돈까스는 5분 조리하라고 적혀 있었다.

 

 이미 프라이팬으로 약 10분 동안 돈까스를 데웠기 때문에 아직 다 녹지 않은 부분을 녹이는 데에는 전자레인지로 1분이면 충분할 것 같았다. 그렇게 전자레인지로 1분 동안 돌렸더니 다 녹지 않았던 치즈는 확실히 녹아서 치즈돈까스의 모습을 갖추었고, 등심돈까스도 차가운 부분 없이 따뜻하게 먹을 수가 있었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등심돈까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돈까스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돈까스 소스도 평범히 소스만 있는 돈까스 소스가 아니라 약간의 건더기가 들어가 있는 맛있는 돈까스 소스였다. 비록 밀키트 제품이라고 해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돈까스보다 고기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고, 굳이 비싼 돈을 주고 비싼 돈까스를 먹을 필요가 없었다.

 

 물론, 후기를 본다면 살짝 호불호가 있는 것처럼 보이기는 하지만, 나는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를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당일 저녁으로 등심돈까스 2장과 치즈돈까스 2장을 먹었는데… 솔직히 과식을 했다고 생각한다. 성인 남성을 기준으로 밥 한 끼를 먹는 데에는 돈까스 2장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제품은 현재 논란이 빚어지면서 은현장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금 있는 제품을 모두 판매한 이후 더는 판매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나는 한 차례 그의 밀키트 돈까스를 먹어본 이후 추가 주문을 고민할 생각이었는데, 이번에 너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내 선에서 가능한 돈까스를 최대한 미리 주문(10봉)해놓았다.

 

장사의신 은현장 밀키트 돈카츠

 약 5만 5천 원의 금액이 들기는 했어도, 밥 10끼를 맛있은 등심돈까스와 함께 먹을 수 있다면 나쁘지 않은 투자라고 생각한다. 좀 더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으면 20봉~30봉은 사서 여름에 돈까스를 먹고 싶을 때마다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등심돈까스를 데워 먹고 싶었다. 하지만 나는 그런 경제적 여유도 없다 보니 10봉이 마지노선이었다.

 

 평소 돈까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시중에서 구매할 수 있는 냉동돈까스에 실망한 사람이라면, 꼭 한번 장사의 신 은현장 밀키트 돈까스 구매를 고려해 보자.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이건 돈을 받고 광고하는 게 아니라 내돈내산으로 직접 돈까스를 먹어본 지극히 개인적인 솔직한 후기다.

 

 

장사의신 은현장 밀키트 튀겨나온 돈까스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1팩 (2개입) : 장사의신몰

장사의신 은현장 밀키트 튀겨나온 돈까스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1팩 (2개입)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