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교재로 하는 중학생 온라인 강의 7일 무료 체험 추천
4월을 맞아 본격적인 학기가 시작되면서 다가올 중간고사를 대비해 여러 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아이들은 단순히 학교에서 가르쳐 주는 수업만 듣는 게 아니라 학원을 다니면서 이미 예습을 마친 이후 복습을 하는 듯한 형태로 학교 수업과 학원 수업을 듣는다. 이런 모습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달라진 적이 없다.
하지만 학원에 다닐 수 없는 환경에 있을 경우에는 부모님의 마음만 아니라 아이의 입장에서도 꽤 불안하다. 나 스스로 통제가 잘 되는 사람들은 문제집을 몇 권이나 사서 열심히 풀면서 예습 복습을 하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마음먹고 공부하는 게 쉽지 않다. 공부를 하고 싶은데 도움을 받을 수 없는 게 가장 문제다.
다행히 비록 수도권에 거주하지 않더라도 수도권 학생들이 들을 수 있는 좋은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차선책이 있다는 건 큰 장점이다. <온리원중등>은 단순히 인터넷 강의를 제공하는 시스템만 아니라 철저히 시스템으로 계산된 메타인지 학습법을 통해서 온라인 강의를 듣고, 시험을 치르는 아이들에 맞춘 학습법을 제공한다.
<온리원중등>은 내신 강좌부터 시작해서 개념을 잡을 수 있는 강의, 그리고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시험을 맞아 초단기 시험특장 등의 형태로 아이들에게 필요한 형태에 맞춰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무엇보다 이 강의가 매력적인 이유는 우리가 서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검증된 문제집을 교재로 강의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다.
비상교육에서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문제집 한끝 시리즈와 쎈 수학 등의 문제집은 현재 아이들만 아니라 이제는 부모님이 된 우리 세대도 이용했던 문제집이다. 과거에는 센 수학 1,000제 등의 문제집을 한번 다 풀고 3번 복습을 한다면 학교 수학 문제를 틀릴 수가 없다는 말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하다.
요즘 학교에서 출제되는 문제는 단순히 문제를 많이 풀었다고 해서 풀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 문제 이해력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나 요즘 아이들은 유튜브 숏폼과 틱톡 등의 영상을 통해서 문제 이해력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보니 전문가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 그러한 부분도 메타인지 학습을 통해 도움을 얻을 수가 있다.
검증된 강사진의 퀄리티 높은 수업만이 아니라 서울대 선배 가이드를 통해서 어떤 부분을 중점으로 보아야 하는지 1:1 과외를 받는 느낌으로 공부를 할 수 있다. 요즘은 수도권이 아니라 지방이라고 해도 이렇게 <온리원중등> 같은 곳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서 마치 현장에서 듣는 수업 못지않은 형태로 공부를 할 수 있는 셈이었다.
중학교에서 배우는 과정은 중학교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고등학교에서 하는 공부의 기초가 된다. 고등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중학교에서 기초를 똑바로 다지지 못했을 경우 고등학교에 들어가 아무리 좋은 과외를 받거나 학원에 다니더라도 따라가기 쉽지 않다. 왜냐하면, 남들은 고등학교 공부를 할 때 중학교 공부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공부를 조금이라도 해본 사람이라면 다 알고 있는 비상교육에서 판매하는 쎈 수학과 한끝 등의 교재 독점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온리원중등>은 중학교 공부를 혼자서 가장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 되리라고 생각한다. 누군가에게는 수도권을 가지 못해 차선책이겠지만, 누군가에게는 혼자 공부할 수 있는 최선책이 온라인 강의였다.
<온리원중등>의 자세한 정보와 시스템을 7일 동안 무료 체험해볼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한번 해보자! 신청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이 글은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