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4 울트라 자급제 쿠팡 사전 예약 6% 할인 쿠폰 혜택 정리
지난 금요일(19일)부터 갤럭시 S24 시리즈의 사전 구매가 여러 채널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갤럭시 워치를 서비스로 받고자 한다면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 혹은 휴대폰 대리점을 찾아 갤럭시 S24를 구매해야 하지만, 오직 자급제로 가격적인 부분에서 더 많은 혜택을 받고 싶을 경우에는 역시 쿠팡만 한 곳이 없다고 생각한다.
쿠팡에서는 최대 6% 할인(*모델별 상이) 혜택과 함께 120만 원 이상을 결제할 경우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고 있다. 그리고 다른 오프라인 지점과 마찬가지로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 S24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용량 2배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갤럭시 S24 시리즈는 사전 예약을 하는 게 좋았다.
아래에 첨부한 사진을 통해 쿠팡에서 제공하는 사전 예약 6% 할인 쿠폰을 적용한 갤럭시 S24 시리즈 256GB 모델 가격을 살펴보자.
가격을 본다면 가장 비싼 갤럭시 S24 울트라 같은 경우에는 6% 할인을 받아서 약 169만 원, 갤럭시 S24 플러스는 약 135만 원, 갤럭시 S24는 약 11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통 갤럭시 S24를 구매하기보다 갤럭시 S24 플러스를 최저 기준으로 구매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135만 원이라는 가격은 큰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사전 예약 기간에 구매해야 갤럭시 S24 시리즈의 용량을 두 배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갤럭시 S24 시리즈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사전 예약 구매가 필요하다. 사전 예약 기간이 끝난 이후 갤럭스 S24 시리즈로 바꾸고자 한다면 기본 용량이 256GB부터 시작하는데, 256GB의 용량은 절대 많은 편이 아니다.
어떤 사람은 기본 용량 256GB도 충분하다고 말할 수도 있다. 하지만 오늘날 많은 사람이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서 사진을 찍는 것만 아니라 영상을 촬영하고,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 어플을 이용해 동영상을 공유하다 보면 스마트폰 용량은 금방 줄어들게 된다. 이건 내가 지금 용량 256GB의 스마트폰을 이용하면서 느낀 점이었다.
나는 모바일 게임을 하지 않는데도 불구하고(게임이 하나도 설치되어 있지 않다) 256GB 용량인 스마트폰은 현재 90GB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덕분에 주기적으로 앨범에 저장된 사진과 동영상을 삭제하고 있고,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과 오픈 채팅방에서 공유되는 사진과 동영상도 주기적으로 모두 삭제해야 이 용량이 지켜졌다.
그러니 평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다양한 영상을 촬영하거나 파일을 보관하는 사람이라면 꼭 사전 예약 기간을 통해 용량 업그레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자. 아무래도 1TB는 좀 지나치게 많다는 느낌이기는 해도, 512GB 모델을 구매해서 1TB 용량을 받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오늘날 사진과 영상은 아이템이니까.
현재 쿠팡에서 갤럭시 S24 울트라 쿠팡 사전 예약 6% 할인 혜택과 함께 쿠팡에서 쿠팡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쿠폰까지 적용한다면 갤럭시 S24 울트라 자급제 512GB→1TB 제품을 약 173만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단순히 6% 할인을 받은 갤럭시 S24 울트라 자급제 256GB→512GB 제품이 약 170만 원이니 정말 저렴한 셈이다.
단, 해당 할인 쿠폰은 오늘(21일) 딱 하루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었기 때문에 다른 날은 결제가 불가능하다. 다른 어떤 때보다 저렴하게 갤럭시 S24 울트라 자급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256GB 가격보다 조금 더 비싸기는 해도 최대 1TB 용량의 갤럭시 S24 울트라 모델을 약 17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도록 하자.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지만, 시간은 절대 여러분을 기다려주지 않는다. 갤럭시 S24 울트라 쿠팡 사전 예약 6%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한다면 곧바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