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워치 6 클래식 쿠팡 사전 예약 할인 혜택 정리
삼성이 플립 5와 폴드 5 두 제품과 함께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 워치 6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디자인을 본다면 이전 갤럭시 워치 5 모델과 큰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이번 갤럭시 워치 6 모델은 보통 우리가 볼 수 있는 스마트워치 디자인과 함께 정말 시계 같은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는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모델이 출시되었다.
갤럭시 워치 6 모델은 40mm와 44mm 두 모델로 각각 블루투스와 LTE 제품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모델은 43mm와 47mm 두 모모델도 각각 블루투스와 LTE 제품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평소 스마트워치를 이용하더라도 조금 더 시계 같은 느낌을 원했던 사람들에게 클랙시 모델은 아주 매력적이다.
일반 모델과 클래식 모델의 40mm와 43mm 가격을 비교해 본다면 다음과 같다.
쿠팡에서 갤럭시 워치 6 시리즈를 구매한다면 기본적으로 쿠폰 할인 7%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 할인은 로켓 와우 회원을 상대로 지급되는 쿠폰 할인으로, 갤럭시 워치 6 시리즈를 구매할 때 함께 받을 수 있는 카드 즉시 할인 혜택과 별개의 할인이다. 즉, 다시 말해서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함께 받는다면 최대 8%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삼성 갤럭시 워치 6 모델 같은 경우에는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가 삼성카드로 제한되어 있다. 만약 삼성카드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쿠팡에서 1% 카드 즉시 할인을 받을 수가 없는데, 1%라고 1%이기 때문에 가격에 큰 차이가 있는 건 아니지만 크기가 큰 갤럭시 워치를 구매할 경우에는 1%의 금액이 제법 커진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쿠팡의 갤럭시 워치 6 모델의 판매가에서 쿠팡에서 제공하는 7% 와우 쿠폰 할인을 적용한다면 32만 9천 원 모델을 30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고, 42만 9천 원 모델을 39만 8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적어도 2~3만 원 정도는 할인이 되기 때문에 여기서 1% 더 할인을 받는다면 좀 더 부담 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체험 매장에서 만져볼 수 있었던 갤럭시 워치 6 일반 모델과 클래식 모델은 디자인부터 딱 차이가 났기 때문에 조금 더 시계 느낌의 디자인을 원하는 사람들은 클래식 모델을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 듯했다. 그리고 클래식 모델 같은 경우에는 디스플레이가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라스로 제작되어 일상적인 흠집에서 자유로운 제품이기도 하다.
이건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직접 제품을 만져보았을 때 분명하게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모델의 장점을 느낄 수 있었는데, 쿠팡에서 사전 예약 구매를 하기 전에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모델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면 가까운 체험 매장을 찾아보도록 하자. 이마트에 있는 일렉트로 마트도 가능하고, 삼성전자 공식 매장에서도 체험이 가능하다.
그리고 갤럭시 워치 6 시리즈를 지금 사전 예약 구매로 구매할 경우 각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 외에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공통 혜택이 있다. 갤럭시 워치의 화면을 변경할 수 있는 이용권부터 시작해서 추가로 갤럭시 워치의 밴드를 받을 수 있는데,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첨부한 이미지를 본다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삼성에서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은 늘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전 예약 혜택 수준에 준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사전 예약을 한다면 받을 수 있는 '새 제품'을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과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 한해 제공되는 특별한 상품은 딱 그때뿐이다. 그러니 워치 6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지금이 딱 적기다.
쿠팡에서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모델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도록 하자. 이 7% 즉시 할인 혜택은 오직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쿠팡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다.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는 동시에 제품을 빨리 받아볼 수 있으니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고민은 혜택을 놓치게 할 뿐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