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실현되고 있는 나의 비전노트



점차 하나씩 실현되고 있는 나의 비전

 하나씩 ,  조금씩







 
 제가 전에 책을 읽은 뒤 비전노트를 작성했었습니다. ' 나의 비전노트 ' 라는 제목으로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했었지요. 이 글에서 저는 여러가지 비전을 세웠었습니다.

 김연아처럼 끊임없이 기본을 다지고 이루어내는 사람, 일본여행하기, 대학성적, 토익성적 등 여러가지를 말이지요. 첫번째 비전은 추상적인 것이라 이루었다고는 말할 수 없겠지만, 저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블로거로써 기본을 다지면서 틈틈히 노력도 하고 있으니 일상뿐만 아니라 이곳에서도 해당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대학성적도 원하는 A도배는 안되었지만, 비전노트에 있는 첫번째 사진과 같이 A+,A,B+,B로 도배를 했습니다. 다음번에는 아래에 있는 그림과 같이 A를 도배를 반드시 할거구요. 그리고 일본여행도 다음주 화요일 7월20일이면 이루어집니다. 


  ' 나의 비전노트 '에 적은 비전외에도 다이어리에 적어두었던 몇가지 비전이 더 있습니다.

 블로그 구글애드센스 수입 $200 돌파하기가 있었는데, 이미 이건 이루어졌습니다. 정철상교수님과 실제로 만나기도 작게 적어두었던 한 가지 바램으로써 이루어졌고 말이지요. 그리고 말 못할 한 가지 바랬던 것이 있습니다만, 여기서 당당히 밝히도록 하지요. 진정으로 사랑하는 이성친구를 갖는 것이에요. 이것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워낙 추상적이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언젠가 이루어지리라고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꼭 성공 합니다. 시크릿에 나오는 사람들처럼, 수 많은 성공을 이루어낸 사람들이 작은 하나의 비전부터 이루어간 것 처럼 저도 꼭 저의 궁극적인 비전이 이루어지리라 의심치 않으니까요.  ( 추신 : 저의 궁극적인 비전은 이성친구가 아니랍니다 )

 
지금 미쿠루는 너무 두근두근거려요!!



 원래는 이 말을 하기 위해서 이 글을 작성한거였습니다만, 몇가지를 더 쓰고 이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하하핫.

 2010년 7월 20일 화요일 일본으로 출발합니다. 21년만에 처음으로 해외에 나가는 것이고, 이런저런 취미 때문에 가고 싶었던 일본을 가게 되어 너무나 기분이 좋습니다. 저의 설레이는 마음은 수능시험전날보다 훨씬 더 심하답니다. 대학합격발표기다리는 날보다 훨~씬 더 두근두근거려요! 


 저의 여행상품은 ' 오사카/나라/교토/벳부 4일 [실속] ' 랍니다. 저말고는 전부다 가족여행이어서, 혼자 독방을 쓰게 되었어요. 그래서 싱글룸차지 1박당 45000원을 더 내야했습니다. 그래서 총 비용은 115만원입니다. 조금 비싼편에 해당한다고 생각해요. 사실 , 자유여행해서 싸게 제 돈으로만 갈려고 했었습니다만, 어머니께서 그냥 비행기타고 패키지로 가라구 하시는 바람에 조금 스케일이 큰 것을 해버렸네요 ^^;  아직 일본어 실력도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다음기회에 갈려고 합니다. 이번 겨울에는 자유일정으로 돌아다닐 계획을 세우고 있어요. ( 아직 구체적으로는 없답니다. )

 현재 7월 20일에 출발할 일본여정만 생각해도 저절로 웃음이 나오고 정말 즐겁답니다. ^^ 바랬던 한 가지 비전이 이루어졌다는 것에 대해서도 너무나 기쁘고 말이지요.  마치 이런 저를 축하하는 듯이, 레뷰의 프론티어 이벤트 중 와인에 당첨되어 와인을 받았답니다. ^^ 이것에 대한 리뷰와 미션수행일지는 일본을 갔다온 뒤에 수행할 예정이에요.



여러분도 자신이 소망하는 것들을 적어서 블로그에 공개해보세요.


 자신의 비전노트나 바램을 적어놓은 노트를 보며, 하나씩 하나씩 이루어져 가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이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고 기쁜 순간 이랍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상관없어요. 여자친구와 키스가 하나의 꿈이 될 수도 있고, 좋은 성적을 차지하는 것이 될수도 있고, 새로운 전자기기를 갖는 것이 될 수도 있답니다. 


 떠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꿈을 , 비전을 , 바라는 것을 비웃을 수는 없어요. 오로지, 강하게 믿고 바라고 실천하면 반드시 그것들은 우리가 이룰 수 있게 된답니다. 오로지 추구하는 자만이, 갈망하는 자만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세상의 진리이자 유일무이한 법칙 입니다.  단, 단순히 원하는 것을 상상만하는 망상가가 되지않고 제대로 된 방법으로 노력한다면 말이지요 ^^ 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 ageratum 2010.07.17 16:16 신고

    축하드립니다..^^
    역시 목표를 하나씩 이룬다는게 참 즐거운 일이죠..
    앞으로도 계획 하신 것들 다 이루셨으면 해요..^^

    • 노지 2010.07.17 17:38 신고

      감사합니다.
      ageratum님도 꼭 원하시는 것들을 이루시길 바래요.

      아니, 꼭 이루어지실거에요 ^^ !!

  • 아이엠피터 2010.07.17 16:18 신고

    비전 노트와 같은 희망 노트는 사람에게 정말로
    꿈을 이루게 해주는 것 같아요
    미쿠루님의 소원과 블로그를 보다보면 일상에서
    남의 블로그를 엿보는것처럼 재미있고 즐겁습니다.

    • 노지 2010.07.17 17:39 신고

      피터님도 한번 작성해보세요 ~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된 습관들 중 하나라고 합니다.

      언제나 저의 블로그를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 ondori 2010.07.17 16:58 신고

    참 멋지군요..
    비젼노트에 따라 하나씩 하나씩 이루어 나가시는 모습이 참 보기좋습니다.
    일본여행도 잘 다녀오시고 원하는 꿈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
    비가 많이옵니다.
    비 피해없었으면 합니다.^^

    • 노지 2010.07.17 17:42 신고

      감사합니다.

      여기는 비가 오다가 그쳤네요. ㅎ
      온도리님도 비 피해없길 조심하시길 바래요.

  • 탐진강 2010.07.17 17:18 신고

    비전노트를 만들어 하나씩 실현해나가는 묘미도 좋을 듯 합니다.
    멋지네요. 화이팅

  • 2010.07.17 17:43

    비밀댓글입니다

  • 夢の島 2010.07.17 18:48 신고

    축하드립니다
    비전을 적어야 한다는 사실은 알고 있지만 전 지금까지 적어서 달성해야만 했던 것이 서울대 들어오는 것 말고는 아직 없군요...
    웬만한 하고 싶은 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거나 하려고 했으면 비전노트에 작성할 틈도 없이 달성되거나 해 버린 터라 결국 그것 하나뿐입니다
    그러고 보니 고시 합격은 아직 적어 놓지 않은 것 같은데...오늘 생각난 김에 적어야겠군요

  • 공학코드 2010.07.18 16:13 신고

    우왓 소망대로 이루어져가고있다니 정말 부럽습니다.

  • 바람처럼~ 2010.07.19 02:37 신고

    허거거걱 엄청 비싸군요 ㅠ_ㅠ

  • 보기다 2010.07.19 13:55 신고

    내일이군요~
    일본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미쿠루님의 비전노트를 보니 저도 하나 써야겠군요ㅎㅎ

  • 아디오스(adios) 2014.03.22 23:00 신고

    이야.. 비전노트 쓰는구낭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