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릴레이 검색 퀴즈 이벤트 참여하면 맥북이 내 손에

버스와 지하철, 혹은 심심풀이로 다음 릴레이 검색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얼마 전부터 카카오에서 '다음 릴레이 검색 퀴즈'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우연히 카카오톡 소식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 지난 경품인 아이폰X를 받기 위해서 열심히 참여했었다. 하지만 결과는 역시 '꽝'이라는 기대를 배신하지 않는 결과가 나왔다. 이런 이벤트는 진짜 상품을 주는 건지 알 수 없어 참 묘하다.


 그래도 크게 수고를 들이지 않고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 종종 시간이 날 때마다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 지난번 이벤트에서 비록 아이폰X는 받지 못했지만, 바나나우유에 당첨되어 가까운 GS25에서 바나나우유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콘을 얻었다. 이 정도면 가끔 심심풀이로 참여해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번 다음 릴레이 검색 이벤트 2탄에서는 '맥북'이 상품으로 걸려있다. 맥북. 대학생이자 블로그 활동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맥북은 역시 또 노리고 싶은 제품이지만, 과연 이벤트에 당첨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이번 이벤트 2탄에서는 처음부터 스타벅스 카레라떼 컵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다.



 지나가다 가까운 GS25 편의점에 들릴 수 있으면, 나는 목이 마를 때마다 바나나 우유나 스벅 라떼컵 둘 중 하나를 공짜로 먹을 수 있다. 역시 이벤트는 작은 경품이라도 당첨되는 즐거움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매일 스타벅스 라떼컵 한 개를 받는다고 생각해서 참여하다 보면 맥북이 나올지도 모르니까.


 그렇다면, 도대체 다음 릴레이 검색 이벤트는 어떻게 하는 것인가. 아래에서 다음 릴레이 검색 이벤트를 자세히 살펴보자.



 아주 평범하게 다음앱 또는 모바일 다음 페이지에서 '릴레이 검색퀴즈'를 검색해 참여하면 된다. 검색퀴즈에 참여하면 연속해서 몇 가지 퀴즈가 계속 나오고, 5개를 풀면 일단 자동적으로 맥북에 응모가 완료된다. 그 이후 보너스퀴즈를 풀면 즉석 경품을 노릴 수 있는데, 거기서도 추가 응모권을 노릴 수 있다.


 하지만 원래 고가의 제품은 쉽게 당첨이 되지 않는 법이다. 나는 첫날부터 운 좋게 스타벅스 라떼컵을 받을 수 있었는데, 맥북은 아니더라도 투썸 케이크를 받고 싶다.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서 정보를 보면 스타벅스 라떼컵은 10,000개가 준비되어 있고, 투썸 케이크는 1,000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하루에 얼마나 많은 사람이 이벤트에 참여하는지는 알 수 없지만, 아마 이 이벤트를 알거나 문득 검색창에 들어갔다가 클릭한 사람은 다 참여하고 있지 않을까? 그 많은 사람 중에서 오로지 10,000명에게 주는 스타벅스 라떼컵과 1,000명에게 주는 투썸 케이크를 받는 일도 대단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즉석 경품에 당첨되면 '오늘은 끝!'이라며 내일 다시 도전해야 하는데, 한 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데에 긴 시간이 걸리지 않으니 꼭 참여해보기를 바란다. 운 좋으면 당신의 손에 '5대 한정' 상품으로 걸려 있는 맥북이 올 수도 있다. 아, 정말 글을 쓰면서도 맥북을 가지고 싶다. 맥북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웃음)


 크리스마스 이브까지 진행되는 다음 릴레이 검색 퀴즈 2탄 이벤트. 나와 같은 대학생은 시험 기간을 맞아 바쁘겠지만, 학교로 가는 지하철과 버스 안에서, 혹은 집중이 안 되서 잠시 한눈을 팔고 싶을 때 릴레이 검색 퀴즈에 응모해보자. 어쩌면 간단한 기분전환이 될 수 있는 경품이 손에 들어올지도 모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